[DJ준꾱]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 BEST5 /겨울감성/겨울 발라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노래 주제는 겨울 듣기 좋은 노래BEST5 입니다.

내일 첫눈이 내린다고 해서 겨울 노래들을 준비해 봤어요!!

1.SG워너비,브라운 아이드 걸스-Must Have Love

SG워너비의 김용준과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이 듀엣으로 부른 겨울 송인데

나온지 10년 정도 된거 같은데

저는 아직도 겨울이 되면 꼭 이노래를 들어요

뭔가 캐롤송 느낌이지만 달달한 노래가 듣고 싶으면

이노래를 꼭 추천해드릴게요

2.박효신-눈의꽃

박효신의 명곡중의 명곡인 눈의꽃

진짜 드라마 OST중에서 명곡으로 꼽히는데

그냥 가사만 들어도 추운겨울이 생각나는 그러한 노래라고 생각해요

박효신 입덕노래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3.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크리스마스이니까

젤리피쉬 소속사 가수들이 크리스마스 기념곡으로 나온 크리스마스이니까

12월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각종 엔터테인먼트에서 이러한 노래들을 내는데

개인적으로 젤리피쉬를 넘어가는 그러한 노래들은 없는거 같아요

솔직히 가수이름만 봐도 이거는 뭐....어벤져스 집단이라고 말 할 수 있네요

4.윤딴딴-겨울을 걷는다

위에 노래들은 조금 시간이 지난 노래들이지만

윤딴딴는 현재 인디에서 핫한 가수로

겨울을 걷는다를 통해서 인기가 급상승한 가수라고 볼 수 있어요!!!

그만큼 이노래가 겨울에 좋은 노래라는게 증명된거 같아요 ㅎㅎ

5.김진표-로맨틱 겨울

개인적으로 겨울하면 생각나는 노래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

김진표라는 가수를 처음 알게된 노래고요

중학생때 정말 많이 들었는데

그때 추억도 생각나고요

그리고 피쳐링을한 SG워너비 김진호의 보컬이 정말 신의 한수라고 생각나는 노래고요

 

이제 크리스마스까지 한달하고 조금더 남았는데

다들 11월달 화이팅하고 다음에는 더욱 좋은 노래들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