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 한입만 웹드라마 첫방송 후기/ 초현실주의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한입만 첫방송후기를 남길려고해요

웹드라마에 혁신이라고 불리는 연플리

정말 제가 웹드라마들 중에서 연애플레이리스트만큼 재미있고

웹드라마의 장점은 모두 갖고 있는 웹드라마는 첨이였는데

저번 이런 꽃같은 엔딩이 끝나면서

이번엔느 한입만이라는 새로운 웹드라마를 제작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길려고 합니다.

성욕과 식욕은 비례하니까🙈

 식욕 왕성한 여자 셋이 모이면 기승전 연애 얘기 아님?

맛있으면 0칼로리, 연애 얘기하며 먹으면 -99999칼로리

 

출연진:김지인,서혜원,신도현,김철민,이신영.정하율

제가 아는 이름이 한명도 없네여.....

 

연애=음식 이라는 교착점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는게

뭔가 재미있네요 

뭐...솔직히 이러한 코드의 웹드라마가 전에도 있기는 했지만

연플리에서 제작해서 그런지 뭔가 다른 내용 전개를 할거 같아서 기대가 되요

아직 1화 파일럿으로 나온 영상 밖에 없지만

연플리 답지 않게 뭔가 자극적인게 마음에 드네요

저도 보면서 여자들의 수다를 옆에서 보는 느낌이여서

좋았어요

 

목,토 저녁7시 유튜브 연플리,네이버TV에서 만날 수 있으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