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에이틴(A-TEEN) 첫방송 후기 -10대 공감 로맨스 드라마 열일곱 시즌2는 아니지만 ㅠ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틴(A-TEEN) 첫방송 후기에요

연애 플레이 리스트에서 방영하는 학생 시리즈 웹드라마

자 일단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먼저 하고 가야겠어요

제가 전에 3월쯤인가? 열일곱시즌2 글을 올렸어요

그당시에는 에이틴이 아닌 열일곱 시즌2로 열일곱 시즌1하고 스토리가 이어진 그런 웹드라마가 나온다고 알고 있었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엥? 갑자기 열일곱 시즌2는 사라지고 에이틴이라는 새로운 웹드라마가 방영된다고 하네요

현재 이 문제로 많은 열일곱 시즌2를 기달리는 팬들이 실망을 하고 있어요

저도 솔직히 실망이 커요 열일곱 시즌2로 어그로는 다 끌고 정작 방영은 에이틴이라는 새로운 웹드라마라서요

아무래도 열일곱 시즌1의 은우, 세리 커플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다들 은우, 세리를 기달리고 있었는데

아쉬운 마음이 큰거 같아요

암튼 이번일은 안됬지만 다음부터는 이러한 어그로와 커뮤니티에 신경을 더 쓰면 좋겠어요

암튼 그래도 연플리 에이틴 분명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찮찮찬 일단 매우 좋았고 연애포차는 조금 아쉽지만

이번 에이틴 기대가 됩니다

 

 

줄거리

지나온 10대를 이야기하는 것은 쉽지만,

우린 지금 처음으로 10대를 보내고 있으니까.

 고민 없을 나이라고 하기엔 모든 순간이 너무 진심이었으니까.

10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 [에이틴]

 

방영채널: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

 

방영시간: 수,일 오후 07:00

 

24부작!!!(와.... 24부작이라니!!!!)

도하나역 신예은

 

도도하고 시크해 보이지만 사실 도하나에게 가장 우선순위는 친구다.

미대 준비를 하고 싶은데 너무 늦은 것 같아 고민이 많다.

김하나역 에이프릴 이나은

 

성적, 성격, 외모 모든 것이 완벽한 김하나.

미대 입시를 준비하고 있다.

 하민과 커플이라는 오해를 많이 받는다.

하민역 김동희

 

모범생에다가 멍뭉미 탑재.

모두에게 친절한 스타일이라 학교에서 유명하다.
누구에게나 웃어주지만 그 미소가 마냥 부드럽진 않다.

남시우역 신승호

 

무뚝뚝하고 말이 없다. 가장 자주 하는 말은 '그냥'.

농구부 출신이라 피지컬이 좋다.

 겉으로 볼 땐 무서운데 사실은 빙구!

차기현역 의현

 

장난기가 심하고 눈치가 없어 가끔 친구들 사이에서 트롤짓을 하는데,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분위기 메이커다.

여보람역 김수현

 

금사빠에 얼빠, 프로게이머가 꿈인 똥꼬발랄 여고생.

행복은 성적 순이 아님을 보여주고 있다. 차기현과 완벽 콤비를 자랑한다

 

 

첫방송 후기

자 일단 역시 연플리라고 말하고 싶네요

아마추어같은 느낌하나 없이 정말 깔끔하다고 생각해요

스토리는 1화만 봤는데도 다음 스토리가 궁금해지고

10대 로맨스 웹드라마 답게 사각관계의 로맨스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해 지네요

 

 

자 그리고 이번 에이틴을 보면서 문제라기 보다는 걱정되는점이 2개정도가 보였어요

1.아직은 어색한 연기력

제가 전부터 연플리의 캐스팅 능력에 감탄을 했었어요 찮찮찮, 연애포차, 연플리, 꽃엔딩 등 많은 웹드라마의 신인배우들의 캐스팅 헀는데

정말 좋은 연기력과 맡은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했다고 생각했어요

이번 에이틴의 배우들도 신인배우,아이돌이 있는데 첫화라서 그런지 모르곘지만 오글거리는 대사도 있지만 대사를 할 때 너무 어색하다고 느꼈어요

열일곱하고 비교하기 싫지만 이미 댓글에서부터 많은 팬들이 열일곱과 비교하면서 에이틴의 배우들의 연기에 대해서 지적을 하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1화고 24화까지 있으니까 너무 성급하게 악플을 달기 보다는 기달려줬으면 해요

 

2. 24부작 과연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 할 수 있을까?

이게 제일 걱정이네요....

웹드라마들은 거의 10부작으로 제작되고 10분정도의 짧은 시간의 이펙트 있게 만드는게 기본이에요

24부작의 웹드라마다 보니까 분명히 뒤로가다보면 긴장감이라던지 재미가 떨어질 수 있는데

에이틴을 이걸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1화 밖에 못봤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대충 줄거리는 어떻게 될지 짐작이 가잖아요^^

 

제가 연애플레이리스트 채널을 정말 좋아하다보니까

오늘은 글이 조금 길어졌네요

열일곱 시즌2, 에이틴 뭐 소란스렇게 시작했지만

당연히 팬 입장으로써 무사히 마지막화까지 잘 방영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배우들도 너무 이쁘고 잘생겨서 그런지 덕질하고 싶어지고요!!(도하나역 신예은님 너무 이뻐요~~~)

다들 많은 사랑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