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빌리지(BOYS VILLAGE)에 대한 모든것 - 남자들을 위한 유튜브채널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이즈빌리지(BOYS VILLAGE)에 대한 모든 것

제가 그동안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소개 글에서 1인 미디어를 중점을 두고 소개했는데

오늘은 음... 뭐라고 해야할까요 1인 미디어이기는한데 기업형 미디어채널이라고 설명하는데 맞는거 같아요

보이즈빌리지는 비디오빌리지소속으로써 남자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영상들을 제작하는 곳이에요

비디오빌리지안에는 걸스빌리지, 스튜디오V가 있고 조만간 여기에 대해서도 글을 쓸려고해요

비디오빌리지는 컨텐츠는 만드는 회사이기도 하고 크리에이터들을 관리?해야한다고 해야하나요

어떻게 보면 소속사 개념이라고 보면 좋을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보이즈빌리지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채널명: 보이즈빌리지(BOYS VILLAGE)


구독자수: 518,018


주요출연진: 콩PD, 김PD, 큐, 범PD, JK, 우니, 고니


주요프로그램: 7/15/30, 맨즈팩토리, 후니포차, 큐드파이터, 네얼간이

2016년 4월에 탄생한 보이즈 빌리지

2016년 때는 솔직히 보이즈 빌리지에는 큰 관심이 없어요

뭔가 영상들이 애매하고 그저그런 영상들? 이미 있던 영상들을 리메이크한 느낌의 영상들이여서

관심이 가는 채널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하지만 네얼간이, 7/15/30을 통해서 보이즈 빌리지의 색깔을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때가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보이즈빌리즈의 전성기였고요

5만정도였던 채널이 크게 성장헀던 시절이고요

범, 큐, 김PD, JK 이렇게 네명이 주 컨테츠를 영상을 찍었는데

이 네명은 정말 팀워크라던지 컨셉 모든게 완벽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진짜 이 네명이서 토크만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면 좋겠어요

오디오가 정말 쉴 틈없이 흘러 나오더라고요


네얼간이는 그저 웃으면서 편하게 볼 수 있었던 방송인거 같아요

네명의 팀워크가 제대로 보여줬고

각자의 캐릭터를 찾아서 방송하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고요(저는 범PD님 팬이였어요^^)

그저 남들이 보기에는 바보같은 행동일 수도 있지만 누구나 궁금했던 그런 것을 컨테츠로 잘 소화했다고 생각해요


7/15/30 지금까지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즈빌리지의 간판 컨텐츠라고 생각해요

말 그대로 7일, 15일, 30일 이렇게 날짜들을 정해서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거에요

대표적으로 휴대폰없이 살아보기, 치킨만 먹기, 담배를 끊어보기등 정말 독창적인 컨테츠들로 많은 사랑을 받을 프로그램이에요


후니포차, 큐드파이터는 유튜브 특성상 이러한 먹방위주의 영상을 좋아하는 시청자들한테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큐드파이터는 프로그램명과 일치하게 엄청난 양의 음식을 만들어서 먹는 프로그램이고

후니포차는 술과 관련된 재미있는 컨테츠들을 보여줬어요


맨즈팩토리는 어떻게보면 네얼간이의 후속작으로써

네얼간이떄와는 다르게 재미보다는  남자만을 위한 남자가 원하는 그러한 컨테츠들을 만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채널이고 다른 비슷한 유형의 채널도 많지만

저는 보이즈빌리지만의 개성강한 캐릭터들의 컨텐츠들이 좋았어요

요즘은 PD일과 영상을 찍는일을 같이 하기어려워서 출연을 자주 못하는점이 아쉬워요

고니, 우니라는 멤버도 맨즈팩도리와 7/15/30 X에서 만날 수 있지만

아직은 자신들만의 색깔을 못찾은거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이거는 시간문제라고 생각해서 조금은 기달려봐야겠어요


보이즈빌리지채널은 그냥 편한친구라는 생각이 들어요

재미있으면서 자꾸만 생각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다른 1인 미디어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그런 매력을 가진 채널이라고 생각하면서

오늘은 보이지빌리지를 추천해요!! 다들 구독하러 유튜브로 GO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