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유튜버 창현에 대한 모든 것 - 만능 엔터 크리에이터 (쏭카페. 거리노래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유튜버 창현님에 대한 모든 것 입니다.

제가 이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소개해주는 글을 쓰면서 제일 소개하고 싶었던 크리에이터에요

1인 미디어에서 제일 중요한 컨텐츠를 정말 잘 소화해내고 끝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는 크리에이터 창현님

창현님을 소개하면서 많은 커뮤니티에 창현님에 대한 안좋은 시선과 논란들이 많은걸 봤어요

솔직히 수많은 논란이 창현님을 평가할 수도 있어요 저 또한 여기서 이야기 하겠지만 창현님의 인기만큼이나 잘못된 행동과 논란이 있던 분이에요

하지만 그러한 논란을 이겨내고 이제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라고 한다면 

어느정도 제일 먼저 떠오르는 분인거 같네요

그저 흔한 남캠에서 만능 크리에이터까지 된 창현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닉네임: 창현


본명: 이창현


방송플랫폼: 아프리카TV, 유튜브


유튜브구독자수: 1,289,032명 (2018.07.21기준)


방송컨텐츠: 야외방송, 거리노래방, 먹방, 일상방송

BJ창형님의 시작은 BJ음마에서 시작해요

처음에 방송을 할 떄 창현님은 

그저 흔한 남캠이라고 생각해요

먹방잘하고 잘생긴 그런 남캠? 딱 그정도로 기억에 남아요

남캠 시절 리액션으로 뭐 뿌리면서 섹시댄스 췄던게 기억이 남지만 너무 흑역사라서.....

하지만 BJ음마 시절은 좋은 모습보다는 

좋은 모습이 많았어요

그 때 당시 BJ음마님은 공익근무요원으로 방송을 하면 안되지만 방송을 해서 논란이 되었죠

그리고나서 BJ음마에서 창현으로 바꾸고요


제가 생각하기에 창현님의 인생의 전환점은 비글즈라고 생각이 들어요

철구가 수장으로 있는 비글즈 창현, 세야, 용느, 슈기님 이렇게 비글즈 2기를 시작헀고

정말 의외로 남캠출신인 창현님이 엽기적인 행동과 적극적인 모습

악플을 관심으로 바꾸는 능력까지 비글지 2기의 최대 수혜자는 창현님이라고 생각해요

그 떄 창구라, 창시코패스, 창친놈, 창스노트 등 별명만 들어도 그의 방송이 어떤 스타일인지 알거에요

저도 너무 놀랐어요 정말 잘생기고 부족한게 없어 보이는데 모든걸 버리고 방송하는 모습이 좋았어요


그리고 리니지M으로 새롭게 도약 헀어요

작년 아프리카TV는 하반기에 리니지M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리니지2 레볼루션를 하던 창현님은 리니지M으로 넘어와서

엄청난 세력을 만들고 리니지M에서 어느정도 자기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지금 창현님을 있게 만든 거리노래방, 쏭카페

홍대에서 거리노래방을 주 컨텐츠로 하면서 유튜브, 아프리카TV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제가 창현님이 밤에 토크하는걸 봤는데 정말 거리노래방에 큰 애정을 있고

계속해서 좋은 영상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어떻게 보면 편하게 방송을 하면서 돈을 벌고 싶을거지만

계속된 투자와 공부를 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좋았어요

그리고 거리노래방을 통해서 많은 노래에 대한 능력이 있는 분들을 도와주면서 

크루?라는걸 만들어서 방송하는 것도 정말 좋은 컨텐츠라고 생각해요

제가 강은아님하고 백다연님 팬이라서 자주 보고 있어요

또한 쏭카페도 컨텐츠로써 좋은 모습을 자주 보여주면서

이제는 음악 컨텐츠하면 대표적으로 창현님이 떠오르네요



창현 쏭카페 노래직원 버스킹영상



저도 처음에는 창현님이 조금은 비호감으로 보였어요

비글즈 2기 시절 성격이 별로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그거는 그저 방송이라고 생각해요

창현님이 지금까지 이렇게 열심히 방송하는걸 보면서 생각이 달라졌어요

정말 노력파 크리에이터라고 말하고 싶네요


솔직히 100만 유튜버에 아프리카TV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지만

계속해서 자기 방송에 투자하고 공부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거리노래방도 보러가고 싶네요!!!

(홍대 H&M 6:30PM ~ 07:00PM에 거리노래방을 만날 수 있어요)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변함없이 방송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초심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모두 유튜브 창현님채널 구독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