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주연 연애 강요하는 사회 티저공개~~ 스튜디오 온스타일 이번에는 과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 강요하는 사회 티저공개에 대해서 말할려고 해요

김소혜 주연의 연애 강요하는 사회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님이 주연인 웹드라마에요

제가 전에도 소혜님의 웹드라마 시스토리를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음... 뭔가 어색하지만 소혜님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던거 같아요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매력에 푹 빠져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이번 웹드라마는 스튜디오 온스타일에서 방영이 되요...

하.. 제가 요근래 엄청 비판헀던 채널이에요

좀 예민해도 괜찮아를 통해서 솔직히 부정적인 시선이 많은 채널이에요

많이... 실망도 했고요

이번 웹드라마는 어떻게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8월 21일 밤 6시 첫방송!!!!


유튜브와 올레tv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어요


우리는 꼭 연애를 해야만 행복할까? 연애도 스펙이 되어버린 사회 속 스무 살 소혜의 좌충우돌 성장 드라마 [연애 강요하는 사회]



흠....?

이번 연애 강요하는 사회 걱정이 되네요...

왜냐하면 뭔가 이번에도 한쪽으로 편향된 웹드라마가 만들어 질까봐 걱정이에요

확실한거는 스튜디오 온스타일에 색깔과 방향을 알거같아요

여성들의 공감을 유도하는 그런 채널이라고 생각해요

여성을 위한 그런 채널!!!

(제가 남자라서 공감을 못할 수도 있어요)


좀 예민해도 괜찮아 분명히 소재는 좋았어요

학교내에서의 젠더이슈에 관한 이야기

하지만... 현실성이 조금은 부족하고 페미를 옹호하는 듯 한 그런 스토리라서 실망했거든요

제가 보기에는 그저 페미는 돈이 된다라는걸 보여주는 웹드라마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저 여자는 피해자 남자는 가해자라는걸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분명히 모든 내용이 문제가 되는거는 아니에요 현실적인 내용도 분명히 있었거든요)


그렇다면 연애 강요하는 사회

소재는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연애라는 관점을 다른 일반적인 웹드라마에서는 그저 긍정적이고 좋게 표현했다면

연애 강요하는 사회는 연애에 대해서 불편한 시선이 있거나 어려운 사람들한테는 정말 많은 공감을 얻어 낼 수 있을거 가탕요

저 또한 연애를 강요하는거는 정말 아니라고 생각해요

또한 그런 주위시선 때문에 억지로 연애를 한다는거는 더욱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러한 현시대 사회를 제대로 비판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뭔가 이번에도 여성들을 위한 그런 내용을 만들까봐 걱정이 되요

여성이라서 연애를 강요받는다라고 보여줄까봐 걱정이되요

여성만 강요 받는게 아니고 남성 또한 강요 받거든요

편향된 생각은 문제가 된다고 생각해서 걱정이 되네요


암튼 걱정과 기대가 많은 작품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