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학개론]방과후연해 시즌2 후기- 방과후 짜릿한 연애가 궁금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방과후연애 시즌2 후기에요

뷰티학개론에 새로운 웹드라마 방과후연해 시즌2가 방영되었어요

방과후연애 시즌1 떄부터 너무 좋았었는데

특히 하이틴웹드라마 치고는 정말 오글거리지 않고 재미있게 잘 풀어낸거 같아요

보는내내 학창시절이 떠오르고 그럤어요

개인적으로 여기 채널 또한 너무 좋아하는 채널이라서

달달한 꿀 떨어지는 너, 대처법이나 생각보다 달달하면서 재미있었던 나의 개같은 연애

둘다 뷰티학개론의 웹드라마인데 확실히 다른 웹드라마하고는 차별된 새로운 매력의 웹드라마들을 만들고 있는거  같아서 좋아요!!



줄거리

시즌1과 내용이 이어지는 시즌2 방명록과 후세인은 연애를 하면서

결혼까지 생각하는 사이가 되었는데

그들의 앞에 7년전 과외를 받았던 학생과의 썸???

예상할 수 없는 앞으로의 그들의 방과후 이야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네이버TV, 올레tv, 유튜브에서 만날 수 있어요!!!


등장인물

방명록역 유정우

후세인역 박소은



김재인역 강다현

정은역 뉴키드 윤민



첫방송후기

제가 일단 2화까지 보고 왔는데

시즌1을 보고 온 사람으로써는 너무 흐믓하게 본 거 같아요

시즌1에서 방명록과 후세인의 풋풋한 사랑을 보다가

이제는 결혼까지 이야기하는 사이가 되니까 왜 제가 더 기쁜거 같죠?
그리고 새로등장하는 과외학생들까지... 새로운 등장인물들로 인해서 새로운 내용이 전개 되어서 너무 좋네요

방과후 과외에서 썸이란 주제도 너무 좋고요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도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역시 시즌1에서부터 박소은양의 미모는 너무 빛이 나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