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 시즌3 9월20일 첫방송!!! 다시 시작되는 연애 플레이 리스트 시리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플리 시즌3 첫방송전 둘러보기

하.... 드디어 나오네요

연플리 시즌3 현재 플레이 리스트가 있게해준 발판이면서

플레이리스트의 대표작인 연플리가 새로운 시즌으로 방영된다고 해요

일단 제일 중요한점은 기존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한다는거에요

(강윤역의 박정우님만 뺴고 나머지 출연진은 그대로에요)

제가 진짜 연플리 시즌1부터 한재인 팬이였는데

이렇게 다시 보게 되다니 너무 기쁘네요

과연 이번에는 어떠한 스토리로 우리를 찾을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줄거리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 


출연진

정신혜, 김형석, 김우석, 이유진, 임휘진, 민효원, 최희승, 배현성, 박시안


2018.09.20 연플리3 저녁7시 첫방송


연플리 전시즌 5분 요약편


흠.... 일단 포스터를 보니까

다들 1년사이에 비주얼이 어마무시해 졌네요!!

갠적으로 포스터를 보고 스토리를 예상한다면 포스터상에서 승혁선배와 현승이가 지원이를 쳐다보는데

이러한 모습으로 볼 때 뭔가 삼각관계가 시작되는거 같기도 한거 같아요

갠적으로 시즌2에서 재인과 강윤의 러브스토리가 많지 않아서

시즌3에서 기대했는데 뭔가 아쉽네요~~

시즌2에서 이 한재인 강윤커플 엄청 좋아했던 팬의 입장에서요


포스터부터 역시 연플리라고 생각이 들고

매우 기대가 되는 스토리를 보여줄거라고 믿어요

에이틴에서 20화까지 스토리를 지루하지 않게 잘 만드는걸 보면서

이제는 플레이리스트가 정말 웹드라마를 벗어나서 다른 지상파,공중파하고 비교가 될 정도의 퀄리티라고 생각해요

이번에도 기대하고 기달리고 있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