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 후기/인물소개/스튜디오 룰루랄라 제작
드라마 2018. 1. 27. 09:00

안녕하세요 오늘 첫방송후기는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 입니다 드라마 제목부터... 뭔가 멜랑꼴링?하다고 해야할까요.. 뭔가 자극적인 제목인데요 그안에 있는 내용도 너무 자극적이면 별로겠죠? 그래도 요즘 제가 웹드라마에 푹~~빠져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너무 되요 그리고!!! 제가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 나오는 공유림씨를 보고 완전 팬이 됬는데 여기서도 나오다고 하니까!!! 꼭 봐야겠어요~~~ 줄거리:갑작스런 키스로 시작된 이별하고 싶은 네 남녀의 진심! 진짜 사랑을 시작하는 그들의 얽히고설킨 달콤쌉싸름한 상상 초월 망상 로맨스 줄거리는 뭔가 흥미진지한 그런 느낌이네요.... 인물소개 수빈(신도현) 착하고 성실하고 따뜻한 호연과 2년째 연애 중. 오랜 연애에 지루함을 느껴 다른 남자도 만나 보지만 호연과 헤어지..

[DJ준꾱]타이트한 랩이 유명한 곡 BEST5
[DJ준꾱] 2018. 1. 24. 1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 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타이트한 랩이 유명한 곡 입니다 저는 힙합곡중에서도 타이트한 랩이 있는 곡을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이렇게 타이트한 랩이 유명한 곡으로 가지고 와봤습니다... 1.슈퍼비-5 Gawd 슈퍼비의 5 Gawd는 마이크스웨거시즌3에서도 나왔던 벌스인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슈퍼비의 인생곡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엄청 타이트하면서도 가사가 다 들리고 플로우 또한 변칙적이여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에요 2.펀치넬로-GREEN HORIZON 이번 쇼미더머니6의 등장헀던 펀치넬로!!! 솔직히 아직 랩실력의 비해서 못뜸 래퍼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97년생이란 어린나이에 이정도의 랩을 한다고 생각해보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펀치넬로의 ..

[DJ준꾱]슈퍼스타K 명곡BEST5 |국내 최고의 오디션 슈퍼스타K
[DJ준꾱] 2018. 1. 20. 21:12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슈퍼스타K 명곡BEST5 입니다 국내의 오디션 열풍의 주인공 슈퍼스타K 어떻게 보면 지금까지의 모든 오디션 프로그램들은 슈퍼스타K가 탄생하지 않았으면 못볼 프로그램들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슈퍼스타K가 파급력이 컸던 프로그램이에요 하지만 요즘음.....너무 고인물이라서 시즌을 그만해야하는데 계속하네요 ㅠㅠ 너무 아쉬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자극적인악마의 편집이 망하는데 기여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슈퍼스타K를 통한 명곡들은 많이 있습니다 그곡들을 소개 할게요 1.울랄라세션-서쪽하늘 울랄라세션은 제가 생각하기에 역대 우승자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울랄라세션의 오디션 곡중에서 최고는 서쪽하늘이라고 생각하고요 서쪽하늘은 슈퍼스타K의 심사위원 이승철의 곡이에요 정말 울랄..

단지 너무 지루해서(단무지) 첫방송후기/오피스 웹드라마 추천/공유림,연제형,조혜주,김영대,임투철
드라마 2018. 1. 20. 20:17

안녕하세요 오늘는 첫방송후기 입니다 오늘은 웹드라마인데 유튜브와네이버TV에서 방영하고 있어요 드라마 제목은 단지 너무 지루해서(단무지) 입니다 요즘 웹드라마가 다양하게 나오다 보니까 저도 이렇게 공중파와지상파 드라마 말고 이렇게 웹드라마를 더욱 후기를 남기는거 같네요~~ 뭔가 포스터만 봐도 뭔가 호기심이 생기고 내용전개가 어떻게 될까? 궁금해지네요 줄거리:남녀 사이에도 친구가 가능하다던 네 사람. 이들 중 두 사람은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 단지, 너무 궁금해서 시작된 연애 추리 인턴 노트 등장인물 웹드라마가 좋은 점은 아이돌 배우보다는 이렇게 아직 신인배우들을 더 많이 만날수가 있다는 점이에요 지상파나공중파는 드라마의 인기와흥행을 위해서 연기력이 부족한 아이돌을 출연시키는데 웹드라마는 아직 연기가 부..

[DJ준꾱]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노래 BEST5
[DJ준꾱] 2018. 1. 17. 01:07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노래BEST5 입니다 제 취미?생활중 하나가 노래를 들으면서 카페에서 커피 먹는거에요!!! 저는 이상하게 커피를 마시며 꼭 노래를 듣는 버릇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노래를 추천해드릴게요 오늘은 뭔가 특별하게 노래하고 어울리는 커피까지 추천할게요!! 1.더 멜로디-랄랄라,It's Love! 이 곡은 커피하면 제일 생각나는 드라마인 커피프린세스1호점 OST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많은 곡이에요!!! 보컬의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와 영어가사가 딱 카라멜마끼야또가 생각나는 그런 곡이에요 2.브라운 아이즈-With Coffee.. 제가 생각하는 브라운 아이즈의 최애곡인 With Coffe 피아노 멜로디가 너무..

[DJ준꾱]겨울밤 듣기 좋은 발라드 BEST5/정승환,바이브,포맨,성시경,한동근
[DJ준꾱] 2018. 1. 15. 01:59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겨울밤 듣기 좋은 발라드 BEST5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역시 마음을 울리는 발라드가 최고에요!!! 제가 가슴시린 정말 그런 발라드로 추천해드릴게요~~~ 1.정승환-이 바보야 진짜 정승환은 앞으로 발라드음악을 책임질 그런 가수라고 생각해요 그 특유의 감성과 섬세한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이곡은 후렴부분이 감정이 너무 복받쳐져서 저 또한 감정이 오르더라고요!!!! 2.바이브-사진을 보다가 바이브의 수많은 명곡들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곡중 하나인 사진을 보다가....이별 한 후 이곡을 들으면 진짜 가슴이 찟어질거 같아요 ㅠㅠ 이 곡은 헤어진후 이 곡으로 위로 받으면 좋아요.... 3.포맨-살다가 한번쯤 이 곡은 개인적으로 가사가 너무 좋아요 진..

오피스워치 시즌2 첫방송후기/캐릭터소개,줄거리
드라마 2018. 1. 13. 23: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첫방송후기는 오피스워치 시즌2 입니다 오피스워치는 웹드라마로 유튜브는 콬TV에서 볼 수 있고 네이버TV에서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콬TV를 자주보던 시청자로써 이번 웹드라마도 기대가 되는데 개인적으로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줄거리:여우 vs 여우 대전쟁의 서막!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는, 본격 오피스 공감 대환장 파티 시트콤! 등장인물 여우력 100%의 이 여자에게 최대 적수가 생겼다. 마음에 안 들지만 박대리랑 한 편 먹기로... 근데... 이거 은근 재미있는데? 김팀장이 정말 죽도록 싫었는데 더 싫은 사람이 나타났다...! 내 편인 줄 알았던 그녀가 절대 친해질 수 없는 사이가 됐다...! 모태 외모로 모태솔로는 탈출했으나 아직 연애가 서툰 2..

꽃엔딩 첫방송 후기/연애플레이리스트 제작/웹드라마추천
드라마 2018. 1. 11. 23: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첫방송 후기 입니다!!! 오늘 첫방송 후기는 꽃엔딩 입니다 웹드라마이고 연애플레이리스트라고 기억하시나요? 저는 유튜브에서 첨봤는데 연플리라고 정말 재미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거기서 만든 웹드라마라고해서 더욱 기대가 되요!!!! 줄거리:20대 중반의 7년 차 동거커플, 그리고 30대 초반의 1년 차 결혼적령기 커플. 이 중 한 커플만 결혼을 한다! 20대를 넘긴 남녀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진솔하고 현실적인 고민에 대한 이야기 등장인물 역시 웹드라마의 매력은 아직 대중들한테 얼굴을 많이보여주지 않은 배우인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캐릭터라든지 연기라든지 더욱 기대가 되고 더욱 올입을 할 수가 있는거 같아요!!! 이거는 등장인물 소개 영상이에요 꽃엔딩을 이야기 하기전에 제가 전에 본 연애플레이리..

[DJ준꾱]신나는 힙합 곡BEST5/우디 고차일드,박재범,뉴챔프,슈퍼비,던밀스
[DJ준꾱] 2018. 1. 10. 22:28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신나는 힙합 곡BEST5 입니다 역시 힙합은 트렌디하고 경쾌한 비트의 타이트한 랩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진짜 기분이 꿀꿀할때는 신나는 힙합 곡을 듣고 있으면 기분이 꿀꿀해도 그순간은 즐거워져서 자주 들어서 추천해요!!! 1.Woodie Gochild-레츠기릿 이번에 나온 우디 고차일드의 데뷔곡 레츠기릿 도끼랑박재범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으로써 특유의 우디 고차일드의 신나는 분위기를 제대로 보여준 곡이라고 생각해요 우디 고차일드의 오토튠은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추천해드려요~~~ 2.박재범-Birthday Remix 이노래는 정말 여름바다가 생각나는 신나는 곡이에요!!! 특유의 박재범의 보컬이 시워한 바다가 생각나요 거기에다가 우디 고차일..

[DJ준꾱]썸타기 좋은 듀엣곡BEST5
[DJ준꾱] 2018. 1. 9. 20:08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썸타기 좋은 듀엣곡BEST5 입니다 추운겨울의.... 저는 솔로네요 이럴때 은근 이런 달달한 듀엣곡이 더 떙기네요 저는 언제쯤.... 연애를 할까요 ㅠㅠ 1.NS윤지,기리보이-설렘주의 뭔가 가사나 제목에서부터 설렘주의라니.... 제목부터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 이노래는 기리보이의 랩파트 부분이 제일 좋아요... 개인적으로 기리보이가 이런 듀엣곡을 더 냈으면 좋곘다는 생각이 들어요!! 2.소유,정기고-썸 진짜 이곡을 썸타는 노래에서 빼면 안되죠 2014년 모두가 이곡을 듣고 썸을 탔다고 해도 당연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곡이죠! 제가 생각해도 소유와정기고의 조합은 확실히 모든 듀엣곡들 중에서도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3.수지,백현-Dre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