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줄거리+출연진+몇부작
드라마/둘러보기 (티저) 2022. 10. 4. 06:52

우영우 열풍 다시 한번?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ENA 새 수목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를 준비했어요. ENA채널을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해진 채널인데 그 이유는 2022년 지금까지 최고의 흥행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방영했던 채널로 드라마의 엄청난 인기로 인해서 ENA채널에서 나오는 드라마들도 관심을 받고 있어요. 우영우 이후로 '굿잡', '가우스 전자'가 나왔는데 다른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있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던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저는 일단 이다희님의 팬으로 이다희님이 나온 드라마는 꼭 챙겨보고 있는데 이다희님이 주연으로 나온 드라마는 대부분 재미가 있어요. 특히 이다희님의 로맨스..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링크' 1회,2회 후기 [줄거리+등장인물]
드라마/첫방송 후기 2022. 6. 10. 06:17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tvN 새 월화 드라마 '링크' 1회,2회 후기를 준비했어요. 최근에 나온 드라마들이 은근히 있는데 개인적으로 스토리와 소재 자체가 독특해서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는 '링크'였어요. 제목은 '링크' 부제목이라고 한다면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일단 감정을 공유하는 판타지 로맨스라고 알았는데.... 첫방송을 보고 이거..? 너무 색다르고 평범한 로맨스가 아니라는 걸 알았어요. 판타지+로맨스+미스터리+휴먼을 섞으면서 색다른 매력의 드라마예요. 일단 링크라는 의미에서 부터 감정공유는 알 수 있고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미스터리와 로맨스의 색깔을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아직 1,2회 밖에 못 봐서 자세한 후기는 말할 수 없지만 일단 제가 느낀점 위주로 후기를 남길게요..

결혼을 준비하는 두남녀의 현실적인 이야기 카카오TV 드라마 '결혼백서'[등장인물+줄거리]
드라마/첫방송 후기 2022. 5. 22. 15:46

현실적인 스토리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결혼백서' 줄거리, 등장인물, 티저 후기를 준비했어요. 카카오TV도 꾸준히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는데 작년에 수 많은 오리지널 드라마를 보여줬던 플랫폼으로 다른 OTT 플랫폼 하고는 다르게 흔한 소재와 스토리의 어떻게 보면 평범한 느낌의 드라마들이 많았어요. 카카오TV에서 나온 '며느라기', '커피 한잔 할까요?',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현실적이면서 특유의 잔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드라마라고 느꼈어요. '결혼백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준비에 대한 스토리로 매~우 현실적인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줄거리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SBS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1회,2회 후기[출연진, 원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드라마/중간 후기 (보다가 재미있으면) 2022. 5. 13. 00:10

막장 드라마의 서막 '우리는 오늘부터' 원작은?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SBS 새 월화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후기를 준비했어요. 1,2화를 보고 나서... 매우 충격을 받았던 작품인데 솔직히 흔한 스토리가 아닌 그동안 볼 수 없던 새로운 파격적인 스토리라서 놀랐어요. 알고 보니까 원작이 있는 드라마로 미국 CWTV '제인 더 버진'을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원작 자체가 수위가 높은 막장 스토리라고 해요. 나름 국내에도 다양한 막장 드라마가 있는데 '우리는 오늘부터'는 뭔가 특별하고 다른 느낌의 막장 스토리라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줄거리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 방영일자 SBS 2..

벼랑끝에서 인생역전?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줄거리,출연진, 채널, 몇부작]
드라마/둘러보기 (티저) 2022. 5. 12. 01:26

오랜만에 추천해주고 싶은 드라마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벼랑 끝에 서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대해서 준비했어요. 최근에 첫방송을 보고 나서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있는데 Seezn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휴먼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인데 스토리도 재미있고 배우들의 좋은 연기 때문에 추천해주고 싶어요. 은근히 Seezn에서 나오는 드라마들이 재미있는데 '소년비행', '가시리잇고' 등 좋은 작품들이 꽤나 있어 기회가 된다면 Seezn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줄거리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 방영일자 채널: olleh tv, s..

네이버 웹소설 원작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줄거리, 등장인물(출연진)
드라마/둘러보기 (티저) 2022. 5. 10. 22:28

로맨스 드라마 맛집 디즈니+?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 대한 글을 준비했어요. 솔직히 디즈니+가 국내에서 서비스를 하면서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해서는 큰 기대를 안 했어요. 하지만 2022년 '그리드', '사운드트랙#', '너와 나의 경찰' 생각보다 퀄리티 좋은 드라마들이 계속해서 나오면서 앞으로의 작품들에 대해서 기대하고 있어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는 20대, 30대 여성을 소비자를 타겟으로 달달한 로맨스 중심의 드라마를 보여주고 있어서 이번에도 기대하고 있어요. '키스 식스 센스'는 네이버 웹소설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미래를 볼 수 있는 여자의 로맨스로 판타지 로맨스 그 자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제 기억에는 이 작품이 나름 수위도 있어 원작의 느낌을 얼마나..

판타지 뮤직 드라마 넷플릭스 '안나라 수마나라' [줄거리+출연진+웹툰]
드라마/둘러보기 (티저) 2022. 5. 7. 00:09

넷플릭스 판타지 뮤직 드라마 오늘은 넷플릭스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 수마나라'에 대한 글을 준비했어요. 오늘 넷플릭스를 통해서 나온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라 수마나라'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느낌인데 저는 원작 하일권 작가님의 웹툰 '안나라 수마나라'를 봤던 팬으로 대단히 기대했던 작품이에요. 특히 이 작품이 넷플릭스에서 나온다고 해서 놀랐는데 왜냐하면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나온 한국의 오리지널 드라마들은 대부분 범죄, 추리, 사이비 등 어느 정도 자극적인 장르의 드라마가 나왔는데 처음으로 판타지 뮤직 드라마 장르의 '안나라 수마나라'가 나오면서 국내와 해외의 반응이 궁금했어요. 줄거리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사극 로맨스 끝을 보여주는 드라마 '붉은 단심' [등장인물,줄거리,인물관계도]
드라마/둘러보기 (티저) 2022. 5. 3. 12:55

애절한 사극 로맨스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KBS 사극 드라마 '붉은단심'에 대한 글을 준비했어요. 작년에 '옷 소매 붉은 끝동'을 통해서 다시 한번 사극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는데 사극+로맨스+애절함을 보여주는 새 월화 드라마 '붉은 단심' 뭔가 제목에서부터 조선판 애절한 로맨스를 보여줄 거 같은데... '붉은 단심'은 선종의 적장자 이태의 픽션으로 된 스토리를 담아냈어요. 제가 알기로는 조선 12대 왕은 인종으로 8개월 정도 짧은 기간 재위한 왕으로 어떻게 보면 정치, 권력으로 인한 비운의 왕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런 비운의 왕의 로맨스... 솔직히 어느정도 예상할 수 있는 가슴 아픈 로맨스로 기대하고 있어요. 줄거리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드디어 시작하는 2022 스타 BJ멸망전 아프리카TV 대학대전 시즌1
미디어 놀이터/미디어 관련 소식 2022. 5. 2. 16:52

아프리카TV 스타판 최고의 이벤트 오늘은 아프리카TV 2022 스타 BJ멸망전 대학대전 시즌1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어요. 일단 대학대전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설명하면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방송을 하고 있는 BJ들끼리 대학교처럼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서 하나의 크루(팀)처럼 활동하고 있어요. 스타 전프로 BJ들이 이사장, 총장, 교수 같은 역할을 맡아서 학생들을 교육하면서 대학들끼리의 경쟁을 하는 시스템이에요. 그리고 수 많은 대학들이 있는데 이번 '대학대전'을 통해서 경쟁을 하면서 명문대가 과연 어디인지 대회를 통해서 증명하는 대회라서 '대학대전'이 시작되기 전부터 각 대학들끼리 신경전도 많아지고 있어요. 2022 떡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대학대전 대회일정 조 지명식 - 5/3 A/B..

긴장해야하는 티빙 스릴러 드라마 '장미맨션' [줄거리,등장인물,티저]
드라마/둘러보기 (티저) 2022. 5. 1. 18:18

열일하는 티빙!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장미맨션'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티저에 대한 정보들을 준비했어요. 개인적으로 2022년 들어와서 제일 열심히 일하고 있는 OTT 플랫폼이라고 한다면 저는 티빙을 말할 정도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오리지널 작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특히 드라마 부문에서 기존에 TV에서 보기 어려웠던 장르물을 중심으로 드라마가 나와서 특히 미스터리, 스릴러를 좋아하는 저는 매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최근에 나온 '괴이'도 정주행하고 있어요 기회가 된다면 후기글도 준비해볼게요.) 이번에 나오는 장미맨션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초여름 제대로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줄거리 사라진 언니를 찾기 위해 돌아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