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준꾱]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노래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노래BEST5 입니다

제 취미?생활중 하나가 노래를 들으면서 카페에서 커피 먹는거에요!!!

저는 이상하게 커피를 마시며 꼭 노래를 듣는 버릇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노래를 추천해드릴게요

오늘은 뭔가 특별하게 노래하고 어울리는 커피까지 추천할게요!! 

1.더 멜로디-랄랄라,It's Love!

이 곡은 커피하면 제일 생각나는 드라마인 커피프린세스1호점 OST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많은 곡이에요!!!

보컬의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와 영어가사가

딱 카라멜마끼야또가 생각나는 그런 곡이에요

2.브라운 아이즈-With Coffee..

제가 생각하는 브라운 아이즈의 최애곡인 With Coffe

피아노 멜로디가 너무 좋은 곡이에요

진짜 나얼의 목소리가 이렇게 달달하다고는 생각도 못할거에요!!!

가사를 꼭 봐야하는 곡이에요

저는 이곡을 카페모카라고 생각해요~~

 

3.에디킴-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Feat.이성경)

이 곡의 원곡은 샾인데 진짜 원곡의 이지혜의 목소리는 넘사벽이라고 생각해요

이성경의 보컬도 좋지만요!!!

뭔가 목소리만 들으면 달달한 곡이라고 생각하는데

가사를 보면 헤어지는 순간처럼 느껴져요!!

저는 이곡을 따뜻한카페라떼라고 느껴지네요~~

4.어반자카파-커피를 마시고

이별전문 그룹!! 어반자카파

이곡 역시 이별 후 커피를 마시면서 느끼는 감정을 쓴 노래에요

저도 커피를 마시면서 노래를 듣다보면

전여자친구 생각이 나기도 해요....

그 생각만 하고 있으면 사랑이 쓰다고 생각이 들고요...

그래서 저는 이곡을 아메리카노라고 생각해요!!

5.원모어찬스-카페에 앉아

현재 음원을 점령한 박원이 속해 있던 그룹인 원모어찬스의 카페에 앉아

뭔가 박원하면 이별,나쁜놈? 그런 생각만 나지만

원 모어 찬스는 고백,사랑,애인 그런 느낌이 강해요

이 곡은 카페에 앉아 연인을 기다리는 감정을 노래로 만든거에요

저는 이곡이 헤이즐넛라떼랑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