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유튜버 엠브로에 대한 모든 것 - 착한 매력남의 엄청난 먹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유튜버 엠브로에 대한 모든 것 입니다

1인미디어 컨텐츠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컨텐츠가 뭐냐고 한다면

1.게임 2.뷰티 3.먹방 이라고 생각해요

먹방? 도대체 무슨 뜻인지 궁금한 사람들도 있을거게요

먹는방송의 줄임말인 먹방

말그대로 자신이 먹는 모습을 다른사람들한테 보여주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식용증진이 될 수도 있고

반대로 다이어트중에 자신이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현재 10대,20대,30대 어느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컨테츠라고 생각히 드네요

먹방을 컨텐츠를 하는 크리에이터중에서도 저는 갠적으로 엠브로님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글을 써볼려고 해요

그러면 어디한번 엠브로님에 매력에 대해서 볼까요?

 

 

닉네임: 엠브로(MBRO)

 

본명: 이동현

 

출생: 1989년

 

유튜브 구독자수: 783,175

 

방송 플랫폼: 유튜브,아프리카TV

 

방송컨테츠: 소통,먹방, ASMR먹방

 

 

2015년도에 제가 아프리카TV에서 벤쯔님 먹방을 자주보고 있었는데

어디서... 비슷한 느낌의 먹방을 진행하는 방송을 봤어요

그게 바로 엠브로님이였죠

초반 엠브로님의 방송은 논란이 많았어요

벤쯔님과 비슷한 인테리어와 음식을 많이 먹는 스타일까지

벤쯔짭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정도니까요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크리에이터중에서 정말 착한성격과 성실히 방송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아프리카TV는 악성팬,무개념팬들이 많아서 크리에이터들에게 쉽게 비난과패드립, 욕설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 과정에서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포기하거나 멘탈이 터지거나 하는데 엠브로님은 그런 행동 또한 웃으면서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제가 이모습을 보고 크리에이터들에 대한 생각이 변하고 엠브로님의 팬이 되었어요

 

2017년 전에는 많이 먹는 먹방위주의 방송이 많았어요

그리고 2017년 작년부터는 다양한 컨테츠를 중심으로 한 유튜브 영상들이 많았고요

음식에 대해서 이것저것 실험을 하면서 재미를 보여준 실험먹방 엠브로님이 그저 먹방말고도 토크나 리액션이 빛을 본 컨턴츠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심야식당 원래는 엄마몰래밥먹기라는 컨테츠에서 시작된거지만 어떻게 보면 ASMR먹방하고 비슷하다고 볼 수 있지만

저는 어두운조명에서 차분한느낌의 먹방이라서 그런지 더욱 좋았어요

현재는 엠브로님의 주컨테츠라고 볼 수 있어요

엠브로님의 리얼사운드 통삼겹살 먹방영상

아프리카TV를 보면서 제일 별로인게 뭐냐고 하면은 시청자들의 욕설이나 패드립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러한 시청자들을 잘 컨트롤하면서 방송분위기를 항상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모습이 정말 프로답다라고 생각해요

제가 먹방크리에이터들을 많이 좋아해요 엠브로님 말고도 벤쯔,슈기,나도,떵개떵님 등등 조만간 이분들을 대상으로도 글을 쓸 생각이에요

 

그중에서도 엠브로님을 제일 먼저 쓴 이유는 얼마전 공지영상으로 먹방을 통해서 살이 많이 쪄서 악플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더럽다던지 파오후 쿰척쿰척이라던지 이러한 악플들 받았다고 해요

이거는 뭐 취향차이라서 뭐라고 하기에는 조금 어렵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 처럼 쩝쩝대는 소리가 좋은 사람들도 있겠지만

깔끔한 먹방을 좋아하는 분들도 분명히 있을거에요 이러한 부분은 취향차이니까요

방송을 쉬는거는 아쉽지만 하루 빨리 복귀가 기달려져서

이렇게 엠브로님에 관한 글을 써본거에요~~

빨리 좋은 방송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