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여동생 같은 매력의 게임 크리에이터 유나땅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BJ, 유튜버 유나땅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려고해요

항엔터의 멤버인 유나땅님!! 제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항엔터 멤버 중 한명이에요

특유의 귀여운 말투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또한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잘하는 게임 실력 또한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오버워치부터 시작해서 배틀그라운드, 스타, 현재는 롤을 방송하고 있는 게임BJ겸 유튜버에요

흠.. 걱정이네요 제가 오늘 이 글을 쓰고 만약에 유나땅님의 방송을 본다면 분명히 팬이 되어 있을거에요^^

그만큼 매력만점의 크리에이터에요!!

닉네임: 유나땅


이름: 한정윤


생년월일: 1997년 6월 20일 

(저는 지금까지 나땅님이 저보다 어린줄 알았는데 동갑이라니... 제목 바꿔야하나?)


소속: 항엔터


주요 컨텐츠: 게임, 먹방. 야외 방송, 쿡방


유튜브 구독자 수: 30,035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흔한 게임 비제이의 별풍선 리액션ㅋㅋㅋ (귀여움 주의)

(이거 시리즈로 있으니까 꼭 보시길 추천해요)

드디어 유나땅님에 대해서 쓰네요!!

제가 한창 아프리카TV와 배틀그라운드에 빠져 있을 떄 자주 봤던 BJ에요

방송 초기에는 여캠을 하다가 오버워치BJ로 전향하다가 배그가 국내에서 인기를 끌면서 배그를 시작했어요

그 시기에 항엔터의 수장인 기뉴다님의 항엔터 영입으로 항엔터의 멤버가 되었어요

그러면서 항엔터 멤버와 아프리카BJ들과의 듀오나 스쿼드를 통해서 다양한 팬층을 만들었어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방구석여포같은 모습은 뭔가 외모랑 달라서 더욱 재미있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유나땅님은 배그 실력 또한 출중한 BJ중 한명이였어요

재미와 실력을 동시에 보여줬고 앵땅상기에서는 역시나 멤버들과의 오디오가 꽉차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배그를 하다가 항엔터의 컨텐츠인 스타크래프트로 게임을 전향했어요

거기서 HSL 항엔터 스타리그에서 준우승을 했어요

그 때 당시에 스승인 프로게이머 도재욱님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어요

진짜 나의 도저씨는 애착이 남네요^^


현재는 롤로 전향해서 즐거운 롤게임을 하고 있어요

롤도 생각보다 잘한다고 느끼고 있어요

다른 여자BJ들하고 비교를 해도 실력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제가 보기에는 나땅님은 게임에 어느정도 소질이 있다고 생각해요

2월에 방영 될 아프리카TV vs 트위치 플랫폼대전에 원딜로써 선발되었어요



나땅님은 게임크리에이터지만 게임말고도 다양한 방송과 영상을 보여줬어요

일단 햄토리가 먹방을 하는 거 같은 먹방은 정말 귀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유튜브 컨테츠와 아프리카TV에서 요리방송도 가끔하는데 생각보다 손재주도 좋더라고요

이거 말고도 가끔 야외방송을 하는데 흠... 약간 쫄보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나땅님의 방송을 보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리액션!!

나땅님이 아프리카TV에서 별풍선을 받으면 하는 리액션인데

유튜브에 리액션 시리즈와 다양한 귀여운 리액션이 있는데

이거는 꼭 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나땅님을 볼 때  흠 순수하고 귀여운 여동생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생방송을 보다보면 알겠지만 눈물도 많고 상처도 쉽게 받는거 같아요

항상 그렇게 상처 받는 모습을 볼 때마다 뭔가 마음이 불편하다고 해야할까요!!

항상 응원을 하게 되더라고요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는 크리에이터에요!!

(출처 - 유나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