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음식을 제대로 먹는 먹방 유튜버 [Dorothy]도로시 (리얼 사운드 먹방 유튜버 추천)

오늘 소개하려는 유튜버는 현재 엄청나게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먹방 유튜버 도로시님!!

제가 작년부터 정말 꾸준하게 잘 챙겨 보는 유튜버이자 작년부터 구독자 수가 정말 급상승한 유튜버예요

현재 수 많은 여자 먹방 유튜버들이 있는 만큼 큰 인기를 얻기가 대단히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꾸준하게 높은 조회수와 구독자 상승 폭을 가지고 있는 유튜버에요

영상 활동도 정말 꾸준하다고 말할 수 있고요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콘텐츠인 리얼 사운드 먹방으로 해외에서는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제가 이렇게 대단하다고 말한 만큼 도로시님의 매력 또한 대단하다고 생각하면서 소개할게요

유튜브 채널명: [Dorothy]도로시


유튜브 구독자 수: 약 338만명


본명: 민가인


주요 컨텐츠: 먹방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ENG]킹크랩 먹방(신남주의) mukbang King Crab 帝王蟹 キンクレプ

(조회수:21,184,458회)


추천해드리는 영상: 도너츠(도넛) 먹고 느끼해서 급 찍은 김치 파김치 오징어젓갈 리얼사운드먹방 realsound mukbang Kimchi キムチ 泡菜 الكيمتشي eatingsound asmr

매운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는 영상

제가 생각하는 매운 음식을 정말 맛있게 잘 먹는 유튜버가 누구냐 물어본다면 저는 당연히 도로시님이라고 말할 정도로 정말 매운 음식을 맛있게 먹는 유튜버예요


수 많은 먹방 유튜버분들이 많은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좋다고 말한다면 도로시님은 매운 음식을 너무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고 생각해요


특히 송주불냉면, 실비김치, 디진다돈까스 이 두영상만 봐도 도로시님이 얼마나 매운걸 잘 먹는지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원래 이러한 매운 음식을 먹으면 조금은 더럽게 먹을 수 밖에 없어서 보면서 먹고 싶다는 느낌이 강하게 안 들지만 도로시님의 매운 음식 먹방은 깔끔하게 먹어서 그런지 침이 고이는 느낌이었어요



김치, 면 이 두 음식의 끝판왕

제가 개인적으로 도로시님의 먹방 영상들 중에서 좋아하는 음식인 김치, 면이에요

도로시님은 리얼사운드(잇팅사운드)영상을 찍다보니까 먹는 소리가 자극이 되고 좋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특히 도로시님은 김치를 자주 영상에서 먹는데 정말 미치겠더라고요...

한국인이라면 다들 알 거예요 김치의 그 아삭한 소리를 듣고 있다면 분명히 김치가 땡긴다는걸...

특히 도로시님의 김치 먹방 영상은 너무 야무지게 크게 한입에 먹다 보니까 그런 먹고 싶은 욕구가 더 생기는 거 같아요 (참고로 저도 밤에 보다가 라면에다가 김치를 같이 먹은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면!! 도로시님이 중국당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영상에서도 다양한 면요리와 중국당면음식들을 먹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거예요

역시 도로시님의 깔끔한 먹는 사운드는 이 때 최고로 빛을 본다고 생각해요

자칫 면 요리를 먹는 소리를 담는 걸 들으면 살짝 방정맞다고 해야 할까요? 너무 요란한 면 소리가 들리는데

도로시님은 뭔가 차분하게 맛있게 잘먹어서 정말 좋아요

제가 알기로는 국내 먹방 유튜버들 중에서 떵개떵 다음으로 유튜브 구독자 수가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아마 여자 먹방 유튜버 중에서 구독자 수가 1등일거라고 생각하고요


솔직히 말해서 도로시님은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이기 전에 저희 엄마가 좋아하는 유튜버에요

유튜브라고 한다면 저희 엄마는 음식 레시피만 봤는데 도로시님의 영상을 보기 시작하면서

영상이 나올 때마다 꾸준하게 찾아보시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저 또한 도로시님에 영상을 정말 꾸준하게 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한식을 이렇게 맛깔나게 먹을 수 있는 먹방 유튜버는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정말 맛있게 먹는 거 하나만큼은 그 어떤 먹방 유튜버분들이 따라 올 수가 없어요


오늘 밤 김치에 라면이 먹고 싶다면 저는 도로시님의 영상을 추천하고 싶어요


(출처 - 도로시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