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뽑는 2019년 웹드라마 BEST5 (설연휴에 볼 만한 웹드라마 추천)

설연휴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어디 딱히 가는 곳이 없어 가지고 그동안 쓰고 싶었던 글을 쓰려고 해요 이 글을 언제 쓸까?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쓰게 되네요

내가 뽑는 2019년 웝드라마 BEST5!!! 진정한 웹덕(웹드라마 덕후)라면 이 글을 써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설연휴 차 안에서 또는 집에서 심심하다면 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은 웹드라마를 가지고 왔어요

정말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 다양한 웹드라마를 가지고 와봤어요!!

1. 공대감성


줄거리

아는 거는 미생물 뿐인 공대 남자한테 새로운 문제가 생겼다.....

새벽감성? 홍대감성? ㄴㄴ 이제는 공대감성이다..


CAST

김승우

김현룡

연승호

이유진

박수진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 수 있는 웹드라마에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매우 '호'에요!! 약간 이런 시트콤 장르의 개그코드가 너무 재미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냥 감성이 약빨았다라고 표현하는게 맞는다고 생각해요


공대학생들이 여학우를 만나면서 생기는 문제점??을 정말 재치있게 표현 했어요 거기다가 캐릭터들도 각자의 개성을 정말 잘 살렸고 배우들도 캐릭터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웹드라마가 거의 90% 로맨스라서 로맨스에 질린다면 이런 B급감성의 웹드라마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비슷한 감성으로 '아...남고라서 행복하다',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이 두 웹드라마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2.연애미수


줄거리

태어나서 연애 그거 한 번 해보고 싶다는 건데 왜 나만 안되는 걸까. 그래서 18년 인생을 건 도박 같은 고백을 던져보려 한다. 연애 못하는 이유가 충만한 '연애 미수범'들의 로맨스 아닌 청춘 코믹 드라마


CAST

김파랑역 손상연

이시원역 양혜지

이시언역 신윤섭

김건역 조기성

정채소역 이서빈

김남연역 문우빈

흑쌤역 손우진

백쌤역 이세호

박희수역 박지원

최선오역 김동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웹드라마 채널인 콬TV의 웹드라마 '연애미수' 하이틴웹드라마지만 퀄리티가 정말 미쳤다고 생각해요 스토리부터 영상미 그리고 매력적인 배우들까지 이 웹드라마는 개인적으로 여기 추천하고 있는 웹드라마들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웹드라마에요


특히 각 캐릭터들이 버려진 캐릭터 없이 각자의 개성이 잘 살려 있고 캐릭터마다 고민과 사연이 있어서 보면서 몰입을 제대로 할 수 있었어요


아직 결말이 제대로 나지 않은 웹드라마라서 시즌2도 기대할 수 있는 웹드라마에요 

3. 일진에게 찍혔을 때


줄거리

한 장의 사진, 한순간의 실수. 지긋지긋한 스토커를 떼어내려 프사로 설정한 남친짤이 우리 반 일진 사진이라고? 절대 엮일 일 없을거라 생각한 애들과 엮여버렸다. 그것도 아주 단단히.


CAST

김연두역 이은재

지현호역 강율

서주호역 윤준원

류설역 김소연

정지성역 최찬이

안유나역 주현영


작년 하이틴장르의 최고점을 찍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하이틴 장르가 웹드라마에서 인기를 끌면서 정말 많은 하이틴장르의 웹드라마들이 작년에 나왔는데 '에이틴'하고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 두 웹드라마가 정말 큰 사랑을 받았어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제일 큰 매력은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배우들이 또 한 그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정말 잘 소화해낸게 좋았어요


스토리 자체가 정말 현실성이 부족하고 오그라드는 설정이 많지만 그거 자체가 하이틴 장르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하이틴+로맨스 이 두개에다가 몰빵한 웹드라마라서 이러한 장르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어요



4. 한입만2


줄거리

세상 전국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고 떠드는 세 여자들의 단짠단짠 청춘 시트콤


하은성역 김지민

임수지역 서혜원

전희숙역 조혜주

주우경역 박서함

이찬혁역 이신영

하태성역 박선재

선도남역 한규원


한입만 시즌 1,2를 다 봤는데 진짜 꿀잼 웹드라마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한입만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시즌1도 재미있지만 시즌2가 더욱 재미있더라고요 특히 극중에서 하은성, 임수지, 전희숙 이 세여자들의 먹으면서 자신들의 고민을 이야기 하는데 다양한 스토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연애에 대해서 고민이 있다면 충분히 공감가는 스토리로 추천해주고 싶어요

5. 에이틴 시즌2


줄거리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 10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 [에이틴2]


CAST

김하나역 이나은

도하나역 신예은

류주하역 최보민

하민역   김동희

차기현역 류의현

여보람역 김수현

남시우역 신송호

남지우역 안정훈

김민지역 조영민


다들 이 웹드라마가 당연히 순위에 있을거라고 생각할 거예요 에이틴 시즌2!!! 에이틴 자체가 웹드라마 시장에서 정말 크게 사랑 받았고 하이틴 웹드라마의 유행을 가지고 왔다고 생각해요


시즌1이 정말 완벽하게 끝나서 시즌2가 나올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했는데 시즌2 정말 완벽했다고 생각해요 기존의 배우들과 새로 합류한 배우들까지... 에이틴이라는 웹드라마안에 잘 스며들었어요


10대들의 고민들을 잘 포장한 웹드라마라서 10대 학생들이라면 꼭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