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한번 보면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걸...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차인영역 조수민님

이번 3월에 들어오면서 자주 글을 못 쓰고 있는데 최근에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을 다 보고 나서 아직도 여운이 살짝쿵 남아 있어요 간만에 재미있는 웹드라마를 본 거 같아서 좋았는데 '또 한번 엔딩' 중심인 차인영역의 배우 조수민님에 대해서 궁금해져서 오늘은 배우 조수민님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게요

조수민


출생년도: 1999년 3월 5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데뷔: KBS드라마 '서울 1945'


대표작: '또 한번 엔딩'

조수민님은 처음에는 몰랐는데 아역배우 출신이더라고요.. 왠지 저는 '또 한번 엔딩'에서 처음 봐서 신인배우인줄 알고 연기를 너무 자연스럽게 잘해서 뭐지?? 하면서 놀랐는데 아역시절을 통해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줬어요


특히 아역활동을 보니까 '엄마가 뿔났다'에서 이소라역으로 출연헀더라고요... 제가 학생시절에 부모님과 즐겨봤던 드라마인데 딱 보니까 조수민님이라는걸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이번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을 통해서 이제는 아역을 지나서 이제는 여배우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배우로 성장하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처음에 연기가 너무 성숙하면서 잘해서 그런지 97년생정도 생각했는데 99년생이더라고요 이제 막 22살이 된 여배우라고 생각하기에는 너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또 한번 엔딩'에서 감정씬들이 많아서 연기가 부족 했더라면 웹드라마의 분위기를 망칠텐데 특유의 슬픔감정을 연기하는 모습에서 정말 감정이입이 되더라고요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조수민님의 사진을 봤을 때 역시 발랄하면서 귀여운 느낌이 많이 받았어요 특히 눈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그런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요즘 웹드라마에 신인여배우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눈에 들어올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출처 - 조수민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