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의 만능 BJ파이에 대한 모든 것 (롤 여자BJ들의 대회 파이디스2)

최근에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게임 방송 BJ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주말에 집에서 롤 하는 재미에 살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LCK, 멸망전, 나락전 그리고 '파이디스2' 정말 재미있는 롤 대회 관련 콘텐츠들이 있어요 그리고 오늘은  '파이디스2'를 주최한 BJ파이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제가 생각하는 여자BJ중에서 단아냥님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는 아프리카TV 대표 여자BJ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오늘 소개해드릴 이야기도 많으니까 기대해 주세요

BJ닉네임: BJ파이


본명: 강정하


출생: 1992년 12월 30일


소속사: 예스아이엠플래닛


유튜브 채널명: 파이월드TV [PiworldTV]


유튜브 구독자 수: 16.9만명 (2020/04/13)


유튜브 인기 업로드: [파이] 70E컵 노브라 파이의 브라/팬티 속옷 구매방송! 직원이 가슴을 만져서 당황한 파이ㅋㅋ /17.11.26

제가 처음 파이님을 기억하는 순간이 와꾸대장봉준님과의 무레나 합방을 통해서 알았고 그 때 당시에는 크게 기억에 안 남았는데 2017년 배틀그라운드가 핫 해지면 많은 BJ들이 큰 사랑을 받았는데 그 중에서도 여자BJ들 중에서 실력, 재미 둘다 가지고 있었던 파이님이 큰 사랑을 받았어요


특히 배사관에 들어가면 그 당시 철구, 남순, 염보성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는데 정말 빡센 BJ들 사이에서도 파이님의 털털하면서 당돌한 모습으로 이들과의 좋은 티키타카를 보여줬어요


개인적으로 배그를 좋아한다면 파이님의 카구파이 영상들을 정말 추천해주고 싶어요 진짜 여자는 게임을 못 한다는 생각을 바꾸게 해주는 피지컬을 보여줬어요


또한 킴해적단 멤버들과의 좋은 호흡으로 아직까지도 같이 방송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줘요 저는 깨박이님과의 배그 듀오가 정말 재미있으면서 드립이 수위 넘어갈 듯 말 듯 하면서 재미있는 방송을 보여줬어요 



파이님의 대표 콘텐츠라고 한다면 배그, 롤, 리니지 등 다양한 게임들을 말할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스트 댄스'가 개인적으로 파이님하고 제일 어울리는 콘텐츠라고 생각해요


'저스트 댄스'는 게임에서 춤을 추는 동작을 따라하면서 점수를 올리는 게임인데 많은 여성 크리에이터들이 많이 하는데 그 중에서 파이님 만큼 실력이 좋은 크리에이터는 없다고 생각해요


'저스트 댄스'로 아프리카TV에서 공식방송으로도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그리고 최근에 파이님의 주 된 게임 콘텐츠인 리그 오브 레전드 티어는 골드이지만 서폿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지금까지 많은 멸망전, 나락전에 참여하면서 좋은 실력을 보여줬어요


특히 MCK에서  독보적인 서폿 실력을 보여줬는데 뭔가 게임의 정말 재능이 있는 BJ라고 생각할 정도로 다양한 게임들을 어느정도 수준으로 잘하는 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년도 파이님의 롤 콘텐츠인 파이디스 시즌 1,2 파이디스는 아프리카TV 여성 롤 BJ들의 대회인데 이러한 롤 대회를 여는 BJ들이 그동안 남자BJ들이 대부분인데 파이님이 여성 롤 BJ들을 위해서 롤 대회를 개최 했어요 그리고 대회를 깔끔하게 운영하고 특히 이번 시즌2는 감독제를 통해서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그림을 보여주면서 다음에 또 개최 될 파이디스 대회가 기대가 되네요

파이님은 게임 말고도 먹방, 합방을 통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특히 합방은 치트키라고 생각할 정도로 방송의 분위기를 이끌고 19금 성인용 드립을 보여주는 등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줘요


파이님은 게임실력도 출중하지만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특히 유튜브 인기 영상에서도 파이님의 댄스 영상들은 대부분 상위권에 있을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털털하면서 솔직한 매력으로 현재 아프리카TV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는 파이님... 확실한거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으로 큰 사랑을 받을 거 같아요 제가 파이님의 방송을 보면서 느끼지만 파이님은 사람 자체가 비타민 같다고 생각해요 항상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유쾌한 방송을 하는데 앞으로도 더욱 기대가 돼요


파도 파도 끝도 없는 그녀의 매력 BJ파이님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아프리카TV 파이 또는 유튜브 파이월드를 통해서 그녀의 매력에 퐁당 빠지세요~~


(출처 - 파이님 인스타그램, 파이월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