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 세번째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둘러보기
드라마 2020. 1. 28. 01:49

오호.... 플레이리스트가 2020년이 되고 정말 열심히 일을 하나봐요... 웹드라마 'XX(엑스엑스)'가 공개 된 지 얼마 안 됐는데 이번에는 2월8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제 글을 자주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웹드라마에요 플레이리스트에서 많은 팬분들이 사랑하고 있는 엔딩시리즈에요 첫번째는 '이런 꽃 같은 엔딩' 두 번째는 '최고의 엔딩' 그리고 세번째!! '또 한번 엔딩' 팬분들이 들으면 아쉽겠지만 '또 한번 엔딩'에서는 전 시리즈의 주연들이었던 배우들이 주연은 아니지만 카메오로 특별 출연을 하는 거 같아요(아마도?? 조연급으로 출연할 가능성도 있을거 같아요 제발 그랬으면 ㅠㅠ) 그래서 고민채역의 최희진, 최웅역의 정건주, 고민창역의 김..

현실성100% 대학생활을 보여준다 짧은대본 웹드라마 짧게 말해서 후기
드라마 2020. 1. 27. 19:22

오늘은 제가 그동안 정말 숨겨 왔던 웹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미 잘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저만 알고 있는 그런 웹드라마같은 느낌이 있는 채널이에요!! 짧은대본 채널의 새로운 웹드라마 '짧게 말해서'를 추천하려고 해요 요즘 많은 웹드라마가 10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데 제 생각이지만 이 웹드라마 20대, 30대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분들한테 더욱 인기가 많은 웹드라마에요 기존의 웹드라마가 하이틴장르에 현실성 없는 설정이 대부분인데 이 웹드라마는 정말 현실성 100%에요 대사부터 시작해서 배우들의 연기까지 정말 제대로 몰입하면서 볼 수 있는 공감 웹드라마에요줄거리내 이야기 같으면서 남의 이야기 같은 대학생들의 꼬이고 꼬인 현실 연애 스토리 CAST이나역 윤상정진솔역 진슬현재역 김상희진아역 ..

내가 뽑는 2019년 웹드라마 BEST5 (설연휴에 볼 만한 웹드라마 추천)
드라마/주제별 드라마 모음ZIP 2020. 1. 26. 07:58

설연휴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어디 딱히 가는 곳이 없어 가지고 그동안 쓰고 싶었던 글을 쓰려고 해요 이 글을 언제 쓸까?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쓰게 되네요내가 뽑는 2019년 웝드라마 BEST5!!! 진정한 웹덕(웹드라마 덕후)라면 이 글을 써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설연휴 차 안에서 또는 집에서 심심하다면 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은 웹드라마를 가지고 왔어요 정말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 다양한 웹드라마를 가지고 와봤어요!!1. 공대감성 줄거리아는 거는 미생물 뿐인 공대 남자한테 새로운 문제가 생겼다.....새벽감성? 홍대감성? ㄴㄴ 이제는 공대감성이다.. CAST김승우김현룡연승호이유진박수진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 수 있는 웹드라마에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매우 '호'에요!! 약간 이런 시..

아무도 모르는 연애의 결말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후기 (또 한번 엔딩 방영확정!!)
드라마 2020. 1. 23. 16:43

오늘은 오래간만에 신작 웹드라마가 아닌 조금은 시간이 된 명작을 추천해드려고 해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2018년 1월에 나왔는데 제가 그 때는 웹드라마를 좋아는 했지만 이렇게 블로그를 안 해서 후기를 못남겼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플레이리스트에서 매우 애정하는 작품이에요 또한 플레이리스트의 엔딩 시리즈가 다시 한번 나와서 이렇게 기념으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 그리고 이번에는 '또 한번 엔딩'으로 세 번째 엔딩시리즈가 나와요!!줄거리 20대 중반의 7년 차 동거커플, 그리고 30대 초반의 1년 차 결혼적령기 커플. 이 중 한 커플만 결혼을 한다! 20대를 넘긴 남녀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진솔하고 현실적인 고민에 대한 이야기...

내가 뽑는 2019년 드라마 BEST5 (봄밤, WWW, 멜로가 체질, 타인은 지옥이다, 닥터프리즈너)
드라마/주제별 드라마 모음ZIP 2020. 1. 22. 02:08

2019년이 지난 지금 드디어 이 글을 쓰게 되었네요 2019년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드라마들이 큰 사랑을 받았는데 그 중에서 제 개인적으로 좋았던 드라마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멜로장르의 드라마를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 BEST 드라마에서도 멜로 장르가 많은 점 참고해주세요1. 봄밤 최고시청률: 9.5% 줄거리: 봄밤은 알고 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리라는 것을. CAST: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임성언, 주민경 첫번째 추천 드라마는 역시 멜로장르의 '봄밤'이에요 이 드라마는 제가 2018년도에 뽑은 BEST드라마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비슷한 느낌을 받은 드라마에요특히 배우 정해인님이 여기서도 연하남으로 나오면서... 뭔가 비슷하다는 기분을 받았어요 거기다가 감성적인 봄 배경은 ..

WHO?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떄 시즌2' 확정 기념 지현호역의 배우 강율님에 대해 알아보자
미디어 놀이터/배우 소개 2020. 1. 21. 02:22

오늘은 제가 좋은 소식과 함께 배우를 소개하려고 해요 작년에 인기가 많았던 웹드라마들 중 하나인 콬TV의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가 확정 되었어요!! 작년에 정말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와 이슈를 얻었던 웹드라마에요 거의... 비교하면 안되지만 '에이틴'과 비슷한 인기를 얻었어요'일진에게 찍혔을 때'에 나왔던 배우들 부터 OST까지 큰 사랑을 받아서 오늘은 시즌2 확정 기념으로 웹드라마에 나왔던 배우들을 소개하려고 해요첫 번째 배우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지현호역의 강율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강율 출생: 1993년 소속사: 더킴컴퍼니 대표작품: 열일곱, 넘버식스, 진흙탕연애담, 괜찮아 안죽어, 일진에게 찍혔을 떄, 꽃길로22제가 강율님을 처음 알았던 작품은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한해성역으..

썸타는 청춘들의 쉐어하우스..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 '꽃길로22' 후기
드라마 2020. 1. 20. 01:49

추운 겨울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 학생이라면 지금 겨울방학인데 저는... 학생이 아니라서 방학이 없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그렇다면 겨울방학을 방구석에서 놀고 있는 그대들을 위해서 추천해주고 싶은 웹드라마가 있어요 바로!! 라이프타임의 '꽃길로22'에요 현재 11화까지 나온 웹드라마라서 정주행 하는데 2시간 정도 걸리는데 집에서 할 거 없이 누워 있다면 이 웹드라마 정말 추천해주고 싶어요 진짜 로맨스 웹드라마 지겨워지는데 이 웹드라마를 보면서 다시 한번 로맨스 웹드라마에 빠지게 되었어요!!줄거리썸과 쌈이 존재하는 여기, 쉐어하우스! 각자가 가진 것과 갖지 못한 것을 공유하면서 어른이 되어가는 22살 꽃청춘들의 풋풋한 삶을 그려낸 공감+심쿵 청춘 로맨스 드라마 CAST은해성역 김예은남건역 강율서주혁역 안정..

WHO? 훈훈한 매력의 연하남 그 이상의 배우 배인혁님에 대해 알아보자 (연남동 키스신, 엑스엑스(XX))
미디어 놀이터/배우 소개 2020. 1. 19. 23:39

오늘도 핫 한 배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현재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 '엑스엑스(XX)'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배인혁님에 알아볼게요... 진짜 요즘 웹드라마 배우들 사이에서 인기가 제일 많다고 생각할 정도로 요즘 기대가 많은 배우에요 특히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엑스엑스'에서 박단희역으로 출연하게 되는데 티저 댓글에서 다들 배우 배인혁님에 대한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연남동 키스신'에서 이미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배우라서 그만큼 기대가 크더라고요 그렇다면 배인혁님에 대한 간단한 소개 먼저 할게요 배인혁 출생: 1998년 4월4일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 데뷔: 플레이리스트 '러브버즈' 대표작: '연남동 키스신'배인혁님은 작년의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Love Buzz)' 박승준역으로..

겨울방학 집에서 꼭 봐야하는 추천 웹드라마 '겨울방학' 첫방송 후기
드라마 2020. 1. 19. 03:51

추운 겨울 집에서 뒹굴뒹굴 누워있는 그대들을 위한 웹드라마를 추천해주려고 해요 제가 매우 아끼는 웹드라마 채널인데 웹드라마의 퀄리티에 비해 구독자 수가 낮아서 너무 아쉬운 채널이에요 렛필름채널의 새로운 웹드라마 '겨울방학' 첫 방송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웹드라마 '겨울방학'은 그 전에 나왔던 웹드라마 '여름방학'의 뒷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에요 '여름방학'은 작년 가을쯤에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잘 만들어진 웹드라마라고 생각했는데 생가보다 조회수가 낮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이번에 '겨울방학'에서도 '여름방학' 때 나왔던 배우들이 그대로 나오면서 또 한번 기대해도 될 만한 웹드라마가 될 거 같아요줄거리"영하의 추위, 18살을 맞이하는 이 겨울에 우리의 우정과 풋풋한 사랑은 어떻게 될까." 고1 겨울방학,..

K-POP에 대해서 알아가고 싶다고?? 랜덤플레이댄스 장인 유튜버 퇴경아 약먹자에 대한 모든 것
인플루언서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음악 2020. 1. 12. 06:11

2020년 첫 유튜버를 추천하는 글을 쓰네요 첫 유튜버는 바로 '퇴경아 약먹자'에요!! 이미 유튜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유명 유튜버 고퇴경님 저 또한 오랜전부터 좋아 했던 유튜버인데 소개하는 글을 쓰기가 뭔가 부담스러워서? 안 쓰고 있다가 이렇게 쓰게 되었어요만약 누군가 저한테 킬링타임 영상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고민 없이 퇴경님의 춤추는 영상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저 또한 지하철에서 짬짬히 영상을 보고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유튜버에요 이름: 고퇴경 생년월일: 1990년 9월 21일 유튜브 채널 명: 퇴경아 약먹자 유튜브 구독자 수: 191만명(2020/01/12)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케이콘LA에서 케이팝 팬들과 함께 랜덤 플레이댄스를 춰보았습니다! [고퇴경 케이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