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아프리카TV 별풍선 순위 (박가린,챈꾸,금화,쁠리,셀리)

2020년 9월 최고의 BJ 누구일까?

정말 오랜만에 아프리카TV 별풍선 순위에 대한 글을 쓰는 거 같아요 최근에 아프리카TV를 자주 못 보다 보니까 관심이 많이 사라졌지만 역시 인터넷방송의 대표 주자는 저는 아프리카TV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BJ들은 아프리카TV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BJ들이에요!!

5.박가린

닉네임: 박가린님[♥]


총 별풍선 개수: 1,453,710개


제가 생각하는 현재 아프리카TV에서 제일 유명하고 명성이 높은 여캠은 묻는다면 저는 당연히 박가린님을 말하고 싶어요 오랜시간 동안 TOP의 자리에서 내려 온 적이 없는 BJ라고 생각해요


최근에도 로켓단크루(박가린,지삐,박가을), 유튜브 활동을 통해서 여전한 명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남자팬도 많지만 은근히 여자들의 워너비 여섣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로켓단,남순,인호 이렇게 합방을 했는데 박가린님 유튜브에서 볼 수 있으니까 추천해주고 싶어요 정말 꿀잼이에요


(박가린님 아프리카TV)

4. 챈꾸

닉네임: 챈꾸♡


총 별풍선 개수: 1,716,878개


제가 그동안 별풍선 순위 글을 쓰면서 처음 본 분인데 이미 아프리카TV에서 인기BJ로 베스트 비제이인 챈꾸님 방송을 따로 본 적은 없는데 비주얼과 수준 높은 댄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 챈꾸님 아프리카TV)



3. 금화

닉네임: 금화S2


총 별풍선 개수: 1,860,456개


제가 좋아하는 와꾸대장봉준, 감스트님과 합방을 해서 알고 있어요!! 금화님은 아프리카TV 여자BJ들 중에서 몸매가 좋아서 엄청 유명해요


개인적으로 금화님 유튜브 채널에 가면 곰화님의 평소 소통방송이 편집이 되어 있고 특히 최근에 감스트님과 함방을 했는데 엄청 재미있게 봤으니까 추천할게요


(출처 - 금화님 아프리카TV)

2. 쁠리

닉네임: 쁠리♡


총 별풍선 개수: 2,372,968


저는 쁠리님을 아프리카TV가 아닌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감성적인 V-LOG를 보면서 알게 되었어요특히 쁠님의 먹방을 보면 뭔가 조신하게 먹을 거 같지만 정말 복스럽게 음식을 맛있게 먹어요!! 개인적으로 먹방 유튜브 채널을 따로 파서 영상을 올려도 될 정도로 맛있게 먹는 먹방 영상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쁠리님 아프리카TV)

1. 셀리

닉네임: 셀리+♥


총 별풍선 개수: 2,465,521개


제가 생각하는 제일 이상적인 여캠은 셀리님이라고 생각해요 셀리님을 처음 알았던게 아프리카TV 시청자 팬분들과 직접 봉사하는 모습으로 알았는데 꾸준하게 방송을 해서 이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요


최근에 깨박님 방송을 통해서 봤는데 여전히 재미있는 입담과 비주얼을 그대로인 거 같아요!!


(출처 - 셀리님 아프리카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