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X노홍철X비 찐친들의 여행 버라이어티 넷플릭스 웹예능 '먹보와털보'

넷플릭스의 공격적인 웹예능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먹보와털보'에 대해서 준비를 했어요

 

제가 원래는 웹드라마의 중심으로 OTT 플랫폼들의 콘텐츠를 소개했는데 생각보다 웹예능도 많이 나오는 추세라서 요즘은 웹예능을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기존의 티비에서는 보여줄 수 없던 콘텐츠와 함께 리얼한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저 또한 '무한도전'을 마지막으로 챙겨보는 예능은 이제 없는 거 같아요..

 

넷플릭스도 이러한 추세에 '신세계로부터' 그리고 '먹보와털보'로 웹예능시장에 영향력을 줄 거 같아요

줄거리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2021.12.11. 넷플릭스

출연진

노홍철

노홍철, 비 그리고 김태호PD 이들의 케미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예능PD를 물어본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나영석PD와 김태호PD를 말할 거 같아요

 

김태호PD는 '무한도전'을 이끌었던 PD로 무한도전의 전성기와 참신한 콘텐츠를 보여줬어요 그 이후 유재석님과 '놀면뭐하니'를 하면서 다시 한번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줬는데 지금은 MBC를 퇴사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노홍철님과 김태호님은 무한도전에서 호흡을 맞췄고 노홍철님과 비님은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해서 이들의 케미에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여행 버라이어티고 출연진이 두 명인 만큼 두 남자의 우정과 케미는 분명히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반응형

먹보와 털보 소재(주제) 따위는 없다

대부분의 예능은 하나의 소재 또는 주제로 비슷한 느낌의 방송을 계속 보여주면서 대부분 시청자들은 초반에는 참신했던 소재들이 재미가 떨어지고 쉽게 질리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 문제점을 해결했던 대표적인 PD가 김태호PD님인데 '놀면 뭐하니'에서도 유재석님 한명의 출연진으로 다양한 소재의 에피소드를 만들어서 시청자가 볼 때마다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었어요

 

'먹보와 털보'도 큰 틀은 여행 버라이어티지만 자유로운 분위기와 김태호PD를 만난 만큼 저는 틀 안에 갇힌 모습보다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 같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먹는 걸 좋아하는 먹보(비)와 멋을 좋아하는 털보(노홍철)를 과연 어디까지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코로나로 지쳐버린 지금 진정한 힐링 여행

'먹보와 털보' 포스터와 티저에서 노홍철님과 비님이 바이크 타고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진짜 둘의 모습이 행복해 보이면서 즐거운 모습을 보니까 저까지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에 제약을 받아서 많은 시청자들이 여행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는 지금 여행 버라이어티는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키는데 적합한 콘텐츠예요

 

전국을 누비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영상에 잘 담아냈다면 그것만으로도 '먹보와털보'를 봐야 하는 이유라고 생각해요 일단 티저에서부터 영상미는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저는 참신한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지만 마음 한편에 솔직한 마음은 그냥 노홍철님과 비님의 친한 친구의 모습만 보여줘도 만족할 거 같아요.. 아마도 대부분의 시청자들도 노홍철님과 비님의 미칠듯한 텐션과 현실친구의 모습을 기대하고 있어요

 

'힐링'이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웹예능 '먹보와 털보'는 12월11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어요

 

(출처 - 넷플릭스 유튜브,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미디어놀이터 글 추천
 

MZ세대와 함께하는 주식 투자 웹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 후기

카카오TV의 간판 웹예능 제가 최근에 웹예능을 많이 소개헀는데 어떻게 보면 오늘 소개하는 웹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를 소개하는 워밍업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이제

carpediemmjy.tistory.com

 

유토피아에서 진행되는 서바이벌 예능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출연진 소개(이승기, 은지원,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과연?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신세계로부터'를 준비했어요 현재 콘텐츠 플랫폼 중에서 좋은 퀄리티의 콘텐츠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국내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