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사랑 그리고 여자들의 우정을 그린 드라마 추천

요즘 드라마 트렌드는 여자들의 우정

오늘은 일과 사랑 그리고 여자들의 우정을 그린 드라마를 추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제가 생각하는 드라마 트렌드 중 하나는 '여자들의 우정'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여성 캐릭터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드라마들이 많아졌다고 생각해요.

 

최근에 나온 JTBC 드라마 '서른, 아홉'도 여자들의 우정을 중심으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많은 시청자들에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아무래도 드라마를 좋아하고 보는 시청자들의 성별이 남성보다는 여성이 많아서 그러한 여성들의 공감대에 맞는 스토리의 드라마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생각해요.

 

그렇다고 여성들의 우정만 담은 드라마가 아닌 일과 사랑을 모두 담아낸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여자들의 우정을 담은 드라마 추천

청춘시대 시즌1,2

줄거리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청춘들이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청춘셰어라이프, 1년 후

 

등장인물

윤진명역 한예리

정예은역 한승연

송지원역 박은빈

유은재역 지우

조은역 최아라

서장훈역 김민석

청춘들의 셰어하우스

일, 사랑, 우정 등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낸 드라마 '청춘시대'는 시즌1,2까지 나온 드라마로 개인적으로 시즌1을 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청춘시대'는 제목만 본다면 여자들의 흔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로맨스 말고도 삶에 대한 가치관과 미스터리 등 다양한 소재를 보여주면서 매화 다양한 스토리로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예요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모여 살고 있는 여대생들의 이야기로 코미디와 로맨스 그리고 휴먼 장르까지 적절히 섞은 드라마로 분위기는 가벼운 느낌이 있지만 그 안에 스토리를 무거운 느낌으로 매력적인 드라마예요

 

각 캐릭터들의 성향이 확실하고 캐릭터들의 서사와 스토리가 있어 좋았어요.

 

(출처 - JTBC 홈페이지)

멜로가체질

줄거리

서른살 여자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

 

등장인물

임진주역 천우희

이은정역 전여빈

황한주역 한지은

손범수역 안재홍

추재훈역 공명

 

 

색다른 로맨스 드라마가 보고 싶다면?

주변에서 재미있는 로맨스 드라마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항상 '멜로가 체질'을 추천해주는데 평범한 로맨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장르의 드라마를 세련되고 독특한 감성으로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평범한 로맨스를 특별하게 만들어 낸 독특한 감성이 은근히 호불호가 있어 드라마의 성적은 안 좋았지만 저한테는 평범하지 않고 예상할 수 없는 대사와 행동들은 신선한 매력으로 재미있게 드라마를 봤어요.

 

드라마의 광고를 넣는 모습부터 전혀 예상할 수 없는 이들의 사고와 대사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욱 이끌어냈다고 생각해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JTBC 홈페이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등장인물

배타미역 임수정

차현역 이다희

송가경역 전혜진

박모건역 장기용

설지환역 이재욱

오진우역 지승현

일과 사랑 그리고 우정까지 정석같은 드라마

오늘의 주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드라마라고 생각하는데 일과 사랑 그리고 우정까지 부족함 없이 보여줬어요.

 

포털회사를 중심으로 점차 성장하는 모습과 권력과의 다툼 그 안에서의 달달한 로맨스 그리고 세 여자의 우정까지.. 이 모든 걸 드라마 안에 잘 녹여 보여줬고 각 캐릭터마다 탄탄한 서사로 배타미(임수정), 차현(이다희), 송가경(전혜진) 이 세명의 대립과 우정을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 둘의 톰과제리 같은 케미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의 달달한 연상연하 커플의 모습이 좋았어요.

 

봄과 어울리는 감성의 드라마로 지금 같은 시기에 보기 좋은 드라마예요

 

(출처 - tvN)

 

 

술꾼도시여자들

줄거리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등장인물

안소희역 이선빈

한지연역 한선화

강지구역 정은지

강북구역 최시원

재미 하나는 확실한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제일 최근에 나온 드라마로 생각보다 좋은 흥행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예요.

 

스토리에 대해서는 솔직히 크게 좋았다고 말하기 어렵지만 캐릭터의 개성과 티비에서는 볼 수 없던 수위 높은 대사와 솔직한 모습으로 Z세대들이 원했던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이 드라마는 그냥 재미 하나로 즐겼으면 좋겠어요. 수위 높은 대사와 행동으로 사회적으로 논란은 있었지만 드라마라고 생각하고 재미있게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일단 캐릭터를 떠나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배우들의 케미가 좋아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티빙)

 

새로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첫방송 후기!! -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주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첫 방송 후기에요 오늘 아침에 검색어 순위를 보니까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가 딱 뜨더라고요 응? 뭐지 이거는 뭘까 하면서 눌러봤어요 근데

carpediemmjy.tistory.com

 

술과 함께라면 행복한 그녀들 웹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둘러보기 (티저공개, 등장인물)

티저부터 도른자 느낌 제대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아직 티저 공개밖에 안 했지만 저의 인생 웹드라마가 될 가능성이 충분해 보이는 '술꾼 도시 여자들' 둘러보기 글을 쓸게요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