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히는 액션을 보고 싶다면 넷플릭스 영화 '야차' 둘러보기

오랜만에 기대가 되는 액션 영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야차' 줄거리, 등장인물, , 티저 후기에 관련된 글을 준비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 적이 꽤나 오래된 거 같아요. 그리고 OTT 플랫폼이 발전하면서 점차 영화들도 OTT 플랫폼에서 독점으로 공개하는 경우도 많아요.

 

티빙 '해피 뉴 이어', 넷플릭스 '모럴센스' 등 다양한 영화들이 OTT플랫폼을 통해서 접할 수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영화 '야차'도 원래는 배급사인 쇼박스로 영화관에서 개봉을 해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어요.

 

'야차' '사나운 귀신'을 의미하는데 이번 영화는 액션+스릴러+첩보+스파이 장르로 오랜만에 만나는 스케일이 큰 액션 영화를 만나는 거 같아요.

 

 

줄거리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에서 일명 ‘야차’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막히는 접전을 그린 첩보 액션

 

방영일자

2022년 4월 8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어요.

 

출연진

설경구

박해수

양동근

이엘

송재림

진영

강인역 설경구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의 국정원 지부장이자 해외공작 전담 블랙팀장
사람을 잡아먹는 '야차'로 불리우는 냉혹한 인물

지훈역 박해수

 

법대로 일하다가 중국 선양으로 좌천된 서울중앙지검 검사

 

 

홍과장역 양동근

 

현지인 포스 가득한 베테랑 요원

희원역 이엘

 

 가장 오래된 블랙팀 멤버인 선임 요원

화려함의 끝판왕

'야차'는 중국을 배경으로 스파이들의 첩보 액션을 다루는 스토리로 아마도 각국의 스파이가 등장하는 만큼 그 스케일 자체가 엄청날 거 같아요.

 

티저에서도 전투장면과 폭발장면을 메인으로 보여준 만큼 엄청난 스케일의 액션과 전투장면을 하고 있어요. 또한 중국이 배경인 만큼 특유의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에서 강렬한 느와르를 기대하고 있어요.

 

느와르 장르와 잘 어울리는 설경구님과 박해수님의 캐스팅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특히 설경구님의 연기를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을 거 같아요.

 

스토리를 기대하기보다는 화려한 액션과 배우들의 연기를 중심으로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야차'가 넷플릭스에서 개봉하는 만큼 국내에서의 흥행도 중요하지만 해외에서의 흥행 또한 기대할 수 있는데... 한국의 첩보, 액션 영화의 퀄리티가 좋다고 생각하는 만큼 전세계적으로도 흥행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야차'는 4월8일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날 수 있어요~

 

(출처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당신이 죽는 시간을 알 수 있다면? 넷플릭스 '지옥'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주연

공포?, 종교?, 윤리? 그 모든 것을 담은 '지옥'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 K-드라마가 현재 전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지금 다시 한번 열풍을 물고 올 준비가 된 웹

carpediemmjy.tistory.com

 

김태호PDX노홍철X비 찐친들의 여행 버라이어티 넷플릭스 웹예능 '먹보와털보'

넷플릭스의 공격적인 웹예능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먹보와털보'에 대해서 준비를 했어요 제가 원래는 웹드라마의 중심으로 OTT 플랫폼들의 콘텐츠를 소개했는데 생각보다 웹예능도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