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여배우 '웹드라마의 법칙' 도다미역 신세휘님

분위기 만땅 여배우

최근에 '웹드라마의 법칙'을 통해서 제가 푹 빠진 배우가 있어요!! 그전부터 웹드라마와 드라마를 통해서 알었어요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웹드라마의 법칙'에 출연하고 있는 도다미역의 신세휘님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갖고 있는 신세휘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신세휘


출생년도: 1997년 6월3일


소속사: 비사이즈픽쳐스


대표작: '통통한 연애2' 고유미

예능으로 통한 이목집중

제가 처음 신세휘님을 알게 된 배경은 '고교10대천왕'이라는 예능을 통해서 알았는데 확실히 10대 여고생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데 이 때부터 어떠한 여배우 닮은꼴로 유명해지면서 갑자기 큰 인기를 얻어서 그런지 안티팬들도 정말 많이 생긴 거 같아요


비판이 아닌 악의적인 비난을 통해서 신세휘님에 대한 악성루머들이 많은데 저는 그러한 루머가 아닌 신세휘님 있는 그대로 받아드리면 좋겠어요

화려한 연기데뷔

데뷔작품은 모르지만 제가 처음 신세휘님의 연기를 본 거는 '솔로몬의 위증'에서 이주리역으로 처음 알았어요 솔직히 큰 비중이 아니라서 크게 기억에 남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청춘시대2'에서 양예지역으로 나름 어느정도 비중있는 캐릭터인데... 캐릭터 자체가 뭐라고 해야할까요 그냥 캐릭터 자체의 설명이 부족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연기 또한 뭔가 불안하면서 어색한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도 화려한 비주얼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았어요



통통한 연애 시즌2 고유미 인생 비주얼 갱신

제가 생각하는 신세휘님의 인생 캐릭터는 고유미라고 생각해요 확실히 10대 여고생 캐릭터와 잘 어울리고 특유의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더욱 크게 느껴졌어요


제가 생각하는 인생 비주얼 시절인 거 같아요 또한 연기도 그전에 비해서 정말 매끄럽고 자연스러워졌어요

학생색깔을 벗어난 여배우

제가 생각하는 신세휘님의 이미지는 10대 여배우 느낌이 강했어요 10대시절에 방송에 출연한 배우들이 대부분 이러한 학생 이미지를 벗어나기 어려운데 신세휘님은 이번 '웹드라마의 법칙'을 통해서 이러한 이미지를 탈피했다고 생각해요


극중에서 고다미역으로 수수하면서 여전히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데 뭔가 학생스러운 느낌이 하나도 안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비주얼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게 정말 매력이에요


특히 코에 있는 점이 이러한 신세휘님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코에 있는 점 위치가 저렇게 이쁠수가 없는데 신세휘님은 이뻐서 놀랐어요


현재 tvN D STORY에서 '웹드라마의 법칙'이 방영하고 있으니까 꼭 한번 보세요

(출처 - 신세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