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현재 모든 SNS에서 흥행하고 있는 SNL 코리아 인턴기자 주기자역 주현영

예상치 못 한 곳에서 떡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SNL 코리아'에서 현실 고증 100%의 인턴기자 주기자역의 주현영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최근 SNS에서 제일 핫 한 인물 중 한명인 주현영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주기자 영상이 정말 핫 하고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어떻게 보면 'SNL 코리아'에서 제일 인기 많은 코너와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주현영님은 제가 전부터 알고 있던 배우였는데 처음에 주기자를 보면서 오... 신선한 개그맨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까 제가 좋아했던 웹드라마들에 출연했던 배우였어요

 

정말 전혀 예상 못했던 거 같아요

 

 

주현영

 

생년월일: 1996년 1월 14일

 

데뷔작품: 단편영화 '내가 그리웠니'

 

대표작품: 'SNL 코리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드라마 감초 같은 배우

주현영님을 처음 알게 된 작품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안유나역으로 극중에서 연두의 단짝 캐릭터로 나오는데 은근히 분량이 있는 캐릭터로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시즌2에도 출연했고 현재 시즌3가 이번년도에 나올 거 같은데 이번에도 캐스팅된 걸로 알고 있는데 뭔가... 주기자 캐릭터를 보다가 다시 안유나 캐릭터로 연기하는 모습도 어색하면서 재미있을 거 같아요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연기력이 충분했던 기억이 남았던 거 같아요

 

 

 

모쏠의 연애이야기 '마음이 시키는 대로'

주현영님의 주연작품인 '마음이 시키는 대로' 이거는 제가 따로 후기를 남겼을 정도로 재미있게 봤었는데 모태솔로인 유다희(주현영)의 썸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로 주현영님의 애교 넘치는 모습과 함께 순수한 캐릭터를 볼 수 있어요

 

이 웹드라마를 보면 주현영님하고 숏컷(단발)의 헤어스타일이 정말 찰떡 같이 어울리는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짜 이 때 비주얼 미쳤다고 생각해요

 

그 이후로 '진흙탕 연애담 시즌2'에서는 2화에 출연헀는데 오래된 연인에 식어가는 사랑에 대해서 연기를 했는데 역시 연기의 자연스러움과 감정이 저는 좋았어요 (진흙탕 연애담 시즌2 진짜... 역대급 웹드라마라서 꼭 추천해요)

현실 고증 100% 누구보다 섬세한 연기

'SNL 코리아'인턴기자 코너에서 주기자 역할로 사회초년생 여성의 당돌하면서 허점이 많은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처음 보자마자 그냥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특유의 떨리는 목소리와 함께 일부로 힘 주면서 동그랗게 뜬 눈부터 제스처와 말투까지 너무 완벽했던 연기라고 생각해요 보면서 이게 진짜 연기야 아니면 진짜 긴장해서 이런 거야라고 생각할 정도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특히 주기자의 말투로 인해서 유행어들도 생겼는데

 

"앵커님, 제가 질문 하나를 드려도 되겠습니까?", "좋은 질문? 지적? 아무튼 감사합니다."

 

저는 이 대사들을 보고 진짜 준비를 열심히 했구나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대학생 새내기들이 발표를 할 때 이러한 말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런 포인트를 잘 보여준 거 같아요

현재 3개의 시리즈까지 나왔는데 매화 이상하게 성장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주기자의 역할에 더욱 충실하면서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의 주기자가 과연 어떠한 발전을 더 할 수 있을지 기대하면서 챙겨보고 있어요

주현영님의 주기자 연기를 보면서 사람마다 인생캐릭터가 있다고 하는데 이번에 제대로 인생캐릭터를 만나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 했던 주현영님의 매력을 유감없이 제대로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앞으로 나오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3'에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력으로 다시 한번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서 차세대배우로써 활동을 이어나갔으면 좋겠어요

 

(출처 - 주현영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