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LOL(롤) BJ멸망전 시즌1 일정 + 팀소개

롤 BJ들의 축제

오늘은 2022 LOL(롤) BJ멸망전 시즌1 일정과 팀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2022년 첫번째 롤 BJ멸망전이 시작되면서 많은 아프리카TV 롤 BJ들이 참가했는데 개인적으로 매시즌 멸망전을 챙겨보고 있는데 이번 시즌이 확실히 우승팀 예측하기 정말 어려운 시즌이라고 생각해요.

 

전프로들이 BJ로 전향하면서 경기력 자체가 좋아졌고... 유명 BJ들이 대거 참가하면서 더욱 재미있는 스토리텔링과 경기력을 볼 수 있어요.

 

 

HOT6 LOL BJ멸망전 2022 시즌1

멸망전 일정

참가신청: 3/25(금) ~ 3/30(수)

예선전: 4/5(화)

본선: 4/6(수) ~ 4/13(수)

결승전: 4/16(토) 저녁6시 

상금

1등

20,000.000원 + 크라우드펀딩 70%

 

2등

5,000,000원 + 크라우드펀딩 30%

 

 

팀소개

감문은마을: 감스트, 준밧드, 전하, 나는상윤, 안녕수야 - 멸망전 투표로 예선을 안 했던 팀인데... 아무래도 탑에 감스트님의 실력 때문에 큰 기대를 안 하고 있는데 나머지 라인들이 기대 이상으로 잘해서 잘하면 4강도 기대할 수 있는 팀이에요.

 

너만오면 고: 사용수, 와치, 치크펑, 레이닝, 묘아 - 탑, 정글, 원딜 3챌로 탑과 원딜의 캐리력이 높은 팀이에요.

 

케르베로숲: 칸_김동하, 저라뎃, BJ앵~, 수피, 박투신 - 스크림부터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던 팀으로 작년 담원의 멤버였던 칸과 전프로 박투신 그리고 아마추어 정글 원탑 저라뎃님까지... 충분히 우승까지 기대할 수 있는 팀이에요.

 

프로야 쌀뀨같애효: BJ트할, 박프로, 효딤, 일루오뀨, 애교용 - 멸망전에서 대표적으로 콩라인 중 한명인 트할님을 주축으로 멸망전에서 항상 좋은 실력을 보여줬던 효딤, 오뀨, 애교용으로 기대할 수 있는 팀이에요.

 

비글즈98: 수찬, 철구, DG98, 킴성태, 이상호 - 예선전에서 좋은 실력을 보여준 팀으로 비글즈, 철기중대의 수장 철구님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팀인데 항상 예선전은 잘하는데 본선에서는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줬어요.

 

초보원딜녀: 빠뽀, 제동빠, 민잔디, 상어녀, 데스티니 - 챌린저 제동빠, 데스티니를 중심으로 탄탄한 라인전을 보여줬던 팀이에요.

 

3챌2모: 마린, 주보리, 쿼드, 이리아, 김구거구거 - 3챌의 정석 같은 팀으로 마린님이 저티어 케어를 잘하면서 탄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팀이에요.

 

하마가...말대꾸?: 나는푸르, 요한짱, 빽쌍어, 땅우양, 쏘대장 - 개인적으로 큰 기대를 안 했던 팀인데 현재 A그룹에서 2승0패로 4강에 올라갈 확률이 제일 높은 팀이에요.

현재 그룹A는 어느정도 4강에 올라갈 팀이 눈에 보여지는데... 문제는 그룹B인데 4팀이 1승1패로 어떤팀이 올라갈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으로... 오늘 5~6경기로 A그룹과 B그룹의 결과를 알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멸망전 시즌이 제일 치열하고 밸런스가 너무 비슷해서 모든 경기마다 박빙의 게임을 볼 수 있어 재미있어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아프리카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