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최현석, 박지훈 출연 라면력 증진 프로젝트 '라끼돌'

라면 덕후라면 꼭 봐야 하는 예능

오늘은 '라끼돌' 첫 방송 후기 글을 준비했어요.

 

'라끼돌'은 전작 강호동님이 출연했던 '라끼남'의 새로운 시리즈로 의미는 '라면을 끼리는 아이돌'로 보이그룹 트레져 최현석님과 박지훈님이 출연하는 라면 요리와 먹방을 볼 수 있는 예능이에요.

 

라면력을 올리는 프로젝트로 라면을 어떻게 해야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고민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솔직히 트레져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최근에 '출장 십오야' YG편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 아마도 그때의 인연으로 '라끼돌'에 출연하는 거 같은데 그 때 재미있게 봤던 시청자로 기대하고 있어요.

 

 

소개

보물 같은 맛을 찾아 떠난 여정의 끝에서 만난 인생라면? 라면력 1%, 열정과 패기 99%의 라면 초심자들과 함께 떠나는 보물 같은 인생라면 찾기 대장정

 

편성

tvN 2022.04.08. ~ (금) 오후 10:30

티빙, 유튜브 채널 출장 십오야

 

출연진

최현석

박지훈

 

라끼돌 이전의 라끼남

'라끼돌'을 1화 후기를 말하기전에 '라끼남'에 대해서 살짝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라면을 제일 맛있게 잘 먹는 연예인 중 한명인 강호동님의 라면 쿡방과 먹방을 볼 수 있어요.

 

진심... '라끼남'은 저녁에 보면 안 될 정도로 맛있게 라면을 호로록 먹는 모습이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강호동님의 라면과 관련된 사연과 이야기와 나형석PD님과의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예능이라고 생각해요.

라면력 1% 그들의 반전

솔직히 1화 이전에 티저 느낌으로 영상이 있는데 그 영상을 보면서 라면에 대해서 잘 모르고 기대했던 느낌은 아니었어요.

 

But 1화에서는 제대로 라면에 대해서 공부해온 모습과 높아진 퀄리티로 좋은 라면 레시피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라끼돌'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방송을 보면서 야식으로 라면을 끌이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둘의 케미와 먹방 그리고 쿡방까지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저도 보면서... 최현석님의 '꼬돌꼬돌이'는 진심 먹어보고 싶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자연과 라면?

1화에서는 양양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 후 먹는 라면을 주제예요.

 

그래서 최현석님과 박지훈님은 양양에서 서핑을 배우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그리고... 저는 느꼈어요 최현석님이 은근히 개그캐라는걸 망가지는 모습을 숨기지 않고 과감하게 행동하는 모습들이 재미있었고 박지훈님은 뭔가 준비를 열심히 했는데 귀여운 허당끼를 보여줬어요.

 

둘의 친구 같은 분위기와 케미가 좋았고 뭔가 방송이라서 꾸미는 듯한 모습이 아니라서 재미있게 봤어요.

트레져... 제가 나이를 먹어서 아이돌을 잘 알지 못하고 특히 남자 아이돌을 잘 모르는데 이번에 '라끼돌'을 통해서 확실히 트레져라는 그룹을 알게 되었고 '라끼남'만큼 '라끼돌'도 기대가 되면서 라면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채널 십오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