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준꾱]썸타기 좋은 듀엣곡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썸타기 좋은 듀엣곡BEST5 입니다

추운겨울의.... 저는 솔로네요

이럴때 은근 이런 달달한 듀엣곡이 더 떙기네요

저는 언제쯤.... 연애를 할까요 ㅠㅠ

 

1.NS윤지,기리보이-설렘주의

뭔가 가사나 제목에서부터 설렘주의라니....

제목부터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

이노래는 기리보이의 랩파트 부분이 제일 좋아요...

개인적으로 기리보이가 이런 듀엣곡을 더 냈으면 좋곘다는 생각이 들어요!!

2.소유,정기고-썸

진짜 이곡을 썸타는 노래에서 빼면 안되죠

2014년 모두가 이곡을 듣고 썸을 탔다고 해도

당연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곡이죠!

제가 생각해도 소유와정기고의 조합은 확실히

모든 듀엣곡들 중에서도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3.수지,백현-Dream

진짜 음색이 아름다운 두분이 모여서 그런지

노래가 진짜 좋아요!!!

진짜 이노래를 듣고 있으니

저도 연애하고 싶어지네요ㅠㅠ

4.조이,슬옹-이별을 배웠어

갑자기 이곡이 나오니까

응? 왜 이곡이 있지....

그런데 저는 이곡을 듣는데

왜 이렇게 설레는 걸까요....

이별을 했는데 서로가 고마웠다고 하는데

이런 사랑을 한다는 자체가

부럽네요 ㅠㅠ

5.로꼬,유주-우연히 봄

저는 이런 래퍼하고 여자보컬이 듀엣인 곡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중에서도 로꼬와유주의 듀엣곡인 우연히 봄

아직 겨울인데 봄이 온거 같은 그런 느낌?

진짜 유주의 청아한 보컬이 매력적인 그런 곡 입니다.

하... 이글을 쓰면서

눈물이 또르륵 떨어지네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봄이 안왔으면 좋겠어요

봄이 되면 커플들이 밖으로 나오니까

솔로인 저는 슬프네요~~

이노래를 들으면서 다들 썸타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