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너무 지루해서(단무지) 첫방송후기/오피스 웹드라마 추천/공유림,연제형,조혜주,김영대,임투철

안녕하세요

오늘는 첫방송후기 입니다

오늘은 웹드라마인데 유튜브와네이버TV에서 방영하고 있어요

드라마 제목은 단지 너무 지루해서(단무지) 입니다

요즘 웹드라마가 다양하게 나오다 보니까

저도 이렇게 공중파와지상파 드라마 말고

이렇게 웹드라마를 더욱 후기를 남기는거 같네요~~

뭔가 포스터만 봐도

뭔가 호기심이 생기고 내용전개가 어떻게 될까? 궁금해지네요

줄거리:남녀 사이에도 친구가 가능하다던 네 사람. 이들 중 두 사람은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 단지, 너무 궁금해서 시작된 연애 추리 인턴 노트

 

등장인물

웹드라마가 좋은 점은 아이돌 배우보다는

이렇게 아직 신인배우들을 더 많이 만날수가 있다는 점이에요

지상파나공중파는 드라마의 인기와흥행을 위해서

연기력이 부족한 아이돌을 출연시키는데

웹드라마는 아직 연기가 부족하지만 신인연기자들을 많이 출연시키는거 같아서

뉴페이스를 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제가 아직 1화,2화 밖에 못봤지만

복단지역에 공유림씨 너무 이쁜거 같네요 ㅎㅎ

음...일단 복단지 역활을 맡은 공유림씨가 너무 이뻐서....놀랐어요

제가 웬만하면 이쁘다고 안하는데

정말 미인이더라고요

연기는 아직 2화밖에 안나와서 잘모르겠지만

그래도 어색하거나 그런거는 모르곘더라고요

조금 아쉬운거는 영상시간이 너무 짧고

삼성페이하고 계약을 해서 그런지 PPL이 조금 있더라고요

그래도 너무 광고가 많이 노출되는게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광고노출이 너무 심하면 드라마를 보는데

너무 방해가 되거든요 집중력이 떨어져요^^

개인적으로 요근래 나온 웹드라마들 중에서 제일 기대가 되요~~

네이버TV와유튜브 콕TV,WHY NOT TV에서 볼 수가 있어요

화,목 오후7시에 올라오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출처 - 콬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