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준꾱]잔잔한 감성 힙합 음악 BEST5/버벌진트,팔로알토,스윙스,빈지노,로꼬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잔잔한 감성 힙합 음악입니다

힙합이라고 하면 욕을하고 남을 비하하는 그러한 쎈노래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자기 감성을 솔직하기 또는 남을 비하하지 않고 위로해주는 음악 또한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잔잔한 감성 힙합 음악을 가지고 왔어요

1.버벌진트-시작이 좋아(Feat.강민희)

감성힙합하면 딱 떠오르는 사람은 개인적으로 저는 버벌진트라고 생각해요

톤 자체가 매력적이라서 그런지 이런 사랑노래들이 많고

대중적인 힙합음악을 한다고 생각해요

가사 또한 항상 뭔가 가슴에 와닿고요

이노래는 개인적으로 버벌진트 랩부분도 좋지만

강민희씨의 보컬부분이 빛이난다고 생각해요

뭔가 애절하면서 가슴아프게 노래를 불러서 정말 좋았어요

프라이머리-3호선 매봉역(Feat.팔로알토,빈지노)

제가 노래방가면 맨날 부르는 노래중 하나에요

바쁜일상을 사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모두다 공감할만한 가사고

팔로알토 자기자신의 이야기를 정말 솔직하게 써서 좋고요

뭔가 나이가 먹고 인생이 허무하다고 생각이 날 떄 들으면 좋을거 같아요

3.스윙스-듣고있어

뭔가 스윙스하면 소리를 지르고

남을 비방하는 그러한 래퍼라고 생각할거 같아요

저는 스윙스라는 가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고 감성적이다라고 해야할까요

듣고 있어는 뭔가 헤어지고나서 그사람의 행복을 바라면서도 뭔가 찌질한 감성이라고 해야할가요

헤어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그런 노래라고 생각해요

4.빈지노-If Die Tomorrow

빈지노의 명반인 앨범 24;26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입니다

그냥 빈지노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는 그런 노래인거 같아요

죽음에 대한 생각을 볼 수 가 있고 거기서의 희망 또한 들을 수 있는 그런 매력적인 곡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빈지노의 타이트한 랩 또한 볼 수 가 있죠!!!

5.로꼬-감아(Feat.Crush)

무명 래퍼였던 로꼬을 단번에 랩스타 자리로 올린 곡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로꼬라는 가수가 트렌디하면서 매력적이라고 느낄 수 있었던거 같아요

또한 크러쉬의 후렴파트는 정말 뭐라고 표현할 수 없을거 같아요

로꼬의 많은 음악들 중에서는 저는 아직도 감아를 넘은 곡은 없다고 생각해요!!!

여기까지 잔잔한 감성 힙합 음악 BEST 5 였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까 신나는 음악보다는 잔잔한 음악들이 더 끌리더라고요

오늘은 이노래 들으면서 따뜻한 하루를 보냈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