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개 같은 연애 첫방송 후기 /개 같은 연애를 해 봤다면 공감가는 웹드라마

개 같은 연애를 해 봤다면 공감가는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개 같은 연애 첫방송 후기를 남길려고 해요

뷰티학개론의 새로운 웹드라마 나의 개 같은 연애의 첫방송!!!

뭔가 웹드라마 제목부터 호기심이 가는 웹드라마인거 같아요

나의 개 같은 연애라 저 또한 연애를 해보면서

개 같은? 연애를 해본적이 있다 보니까

뭔가 공감가는 스토리가 예상이 되어서

첫방송부터 뭔가 기대가 되네요

줄거리

개같은 연애 끝에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수 있을까? 멍뭉미 넘치는 판타지 로맨스 '나의 개같은 연애'

 

출연진

채지안, 김도훈, 홍승범, 최윤선

나의 개 같은 연애 첫방송 후기

 

하... 진짜 1화부터 뭔가 여주를 보면서 속터지고

여주의 전남친을 보면서 화만 나네요!!!!

진짜.... 여주 보면서 자존감이 바닥까지 떨어지는거 같아요

 

일단 아직 스토리가 다 나오지 않지만

저는 제목을 보고 몰랐는데 나의 개 같은 연애가

여기서 나오는 남주가 아마.... 개인거 같아요

줄거리에서 부터 이미 판타지 로맨스다 보니까

남주가 개에서 인간으로 될 수 있는 능력이 있을거라고 보는데

 

뭐... 이런 판타지 로맨즈장르의 웹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뭔가 신선한 그런 느낌이에요!!!

매주 목요일 오후6시

네이버TV 올레TV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