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크리에이터 아캔에 대한 모든 것 - 비주얼 좋은 먹방 크리에이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방크리에이터 아캔에 대한 모든 것

제가 저번부터 먹방크리에이터들을 많이 소개 했는데

오늘도 먹방크리에이터를 소개할려고 해요

제가 많이 보는 영상이 있다면 이러한 먹방영상들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해요

이상하게 먹방영상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특히 아캔님의 방송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에요

제가 오늘은 정말 좋아하면서 옛날부터 자주 봐왔던 크리에이터를 소개해드릴거에요

정말 제가 지금까지 많은 먹방크리에이터들을 봐왔지만 아캔님이 영상 퀄리티는 최고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추천해드릴려고해요



방송닉네임:아캔streamer


방송플랫폼: 유튜브(과거 아프리카TV,트위치)


방송컨텐츠: 먹방,종합게임


유튜브구독자: 226,654명(2018년 9월 11일 기준)

아캔님은 제가 고등학생떄부터 봐왔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아캔님은 아프리카TV에서 처음 방송을 했었고

저는 2009년도부터 아캔님의 방송을 봤던걸로 기억해요

그 떄 당시에는 게임 위주로 방송을 했던 BJ였어요

제가 그 떄 아캔님의 훈훈한 목소리에 자주봤었거든요

그러다가 먹방도 가끔하다가 시청자들이 좋아하면서

먹방을 주 컨텐츠로 방송을 했어요


현재에는 많은 먹방크리에이터가 있지만 과거에는 먹방을 하던 크리에이터도 별로 없었고

퀄리티도 지금보다는 많이 별로였어요

하지만 아캔님은 정말 방송에 열정이 넘치던 분이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좋은 방송 퀄리티를 위해서 방송장비들을 구매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면서 느꼈어요

정말 아캔님의 카메라 각도와 카메라 구성 그리고 방송의 음질은 정말 최고에요

리얼카메라, 리얼사운드가 아캔님의 방송 퀄리티를 보여주는거 같네요

그리고 뭔가 다른 먹방하고는 다르게 쩝쩝쩝거리는 소리가 안나서 듣기 편한거 같아요

다른 먹방BJ님 먹는소리를 부각하기 위해서 너무 심할정도로 쩝쩝쩝 거리는데 은근히 귀에 거슬릴떄가 있는데

아캔님의 먹방은 소리가 깔끔하면서 맛깔나요

거기다가 그저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거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리뷰하는 형식의 방송이라서 신제품같은게 나올때마다 아캔님의 방송을 꼭 봐요


그리고 원래 아캔님은 지금은 먹방으로 유명하지만

원래는 종합게임을 위주로 방송을 했어요

저는 먹방도 좋지만 은근히 아캔님의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습이 좋더라고요

뭔가 과장되거나 흥분하는 게임이 아니라

같이 즐기면서 천천히 플레이 하는게 보기 편하고 좋더라고요


원래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다가

트위치로 넘어갔는데 지금은 유튜브에서 스트리밍을 하고 있더라고요

아프리카TV시절에 이상하면 아캔님의 이미지가 게이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잘생기면서 이쁜 비주얼과 은근히 섬세한 행동이나 말투 때문에 그런거 같더라고요

아프키라TV 시청자들이 악플러들이 많다 보니까

아캔님의 방송을 볼 떄마다 짜증나는 채팅이 많아서 보기 불편했는데

요즘은 유튜브에서 정말 즐겁게 방송하는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먹방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먹방영상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컨텐츠 있데

먹방을 싫어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쩝쩝쩝먹는소리가 거북하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런 사람들한테는 아캔님이 정말 딱 맞다고 생각해요

먹는 소리가 깔끔하면서 맛깔나고 영상미 또한 너무 깔끔하게 잘 나와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방송 또한 자극적이지 않고 내추럴한 모습이 정말 보기 좋고요

[아캔]시장통닭&리얼사운드 먹방 리뷰 asm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