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다시 즐기고 싶다면 가을 로맨스 웹드라마 가을블로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웹드라마는 가을블로썸 이에요

11월 말에 소개해드릴 웹드라마 가을블로썸 뭔가 지금 날씨는 겨울이지만 가을느낌 가득한 웹드라마에 푹 빠졌어요

뭔가 가을하고 로맨스는 잘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이 웹드라마는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거기다가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웹드라마 채널 렛필름의 새로운 웹드라마에요

제가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2를 정말 좋아했던 팬이에요

뭔가 렛필름의 영상들은 배우들을 떠나서 배경이나 영상구도들이 너무 이뻐서 제가 좋아하는데

이번 웹드라마에는 가을을 어떻게 넣었을지 궁금했고요

가을은 이미 지나갔지만 다시 한번 가을에 따뜻하면서 쓸쓸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해요

줄거리

가을의 끝자락, 당신을 더 센치하게. 아슬아슬한 대학생들의 썸, 시작 그리고 결말.



등장인물

김찬영역 최혁진

외모도 성격도 모두 훈훈, 한국대 국문과에서 남녀 불문하고 훈남으로 통한다. 인천 토박이로 프로 통학러를 포기하고 결국 쉐어하우스를 들어가 효섭과 하우스 메이트가 되었다.

채서정역 최희재

인싸 of 인싸! 경영학과 학생회의 참 일꾼! 귀여운 외모와 그에 딱 맞는 발랄한 성격을 가졌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정반대로 보이는 차분한 성격의 유진과 제일 친하다

이효섭역 김시윤

멀리서 봐도 디자인과를 다닐 것 같은 스타일리시함과 날카로운 눈매의 소유자. 무뚝뚝한 성격 탓에 종종 차갑다고 오해를 받지만 세심하다.

한유진역 추이화

배려심이 많고 사려 깊은 편, 다시 말해서 생각이 많은 편이다. 청순한 외모로 입학 후 남학우들 사이에서 여신으로 불리지만 본인은 모른 채로 연애 경험도 없다.

고두식역 김태규

현 웹툰 작가. 필명 두식쓰. 군대 때 예쁨 받기 위해 선임들의 여자친구 캐릭터를 그려주다가 재능을 발견. 전역 후 곧바로 웹툰 작가로 데뷔하였다. 효섭, 찬영과 쉐어하우스에서 지낸다.

하은유역 하은유

콘텐츠 제작사 '폴라리스'의 패기 넘치고 밝고 명랑한 신입사원. 열정이 넘치는 그녀가 처음으로 혼자서 오게 된 '답사' 장소는 바로 서울과 가까운 도시 인천! 그곳에선 무슨 일이?



가을블로썸 후기

제가 지금 5화까지 봤는데 보는 내내 뭔가 흐믓한 기분이였다고 해야할까요?

보면서 배우들의 비주얼에 반하고 가을을 이쁘게 담은 영상미에 반하고 확실히 렛필름만에 색깔이 있는거 같아요

로만률에서 느낀 감정을 여기서도 느끼는 그런 기분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배우들이 자신들의 색깔이 제대로 잡혀서 그런지 6명의 배우들의 색깔과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웹드라마 배우들이라고 하면 조금은 어색한 연기가 매력이라고 생각했는데

가을블로썸 배우들은 자신이 맡은 배역에 맞는 연기를 해서 그런지 몰입감도 너무 좋았어요


아직 스토리의 끝까지는 보지는 못했지만

뭔가 서로서로 복잡한 사랑관계가 어떻게 마무리가 되고 어떤 커플이 탄생될 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다들 렛필름과 네이버TV에서 가을블로썸 매주 토요일 저녁8시 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