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스튜디오 웹드라마 너에게 로그인 후기 소개팅앱에서 진정한 사랑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다스튜디오 웹드라마 너에게 로그인 후기에요

다다스튜디오에 새로운 웹드라마 너에게 로그인

제가 진짜 추천하는 웹드라마에요

오늘 마지막화까지 다 보고 와... 퀄리티가 정말 웹드라마 수준을 넘어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와 영상미 탄탄한 스토리까지 그리고 

이 모든걸 10분짜리 영상3개로 압축하면서 이 웹드라마에서 할려는 이야기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어요

제가 은근히 웹드라마 후기에서 많이 까는경우가 많은데

이 웹드라마는 정말 부족한 부분이 없는 그런 웹드라마에요

그렇다면 어떠한 매력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줄거리

로그인이란 데이트어플로 만난 두사람 과연 이 둘은 사랑이 이루어질까요?

 

총3부작

 

등장인물

한태이, 26살, 바리스타/ 지이수

이 웹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활을 하는 여배우에요

편한 사랑 가벼운 사랑을 원하는 역활이에요

뭔가 눈빛이 야릇하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3화동안 보면서 지이수님의 눈빛에 홀린거 같은 느낌을 들었어요

연기 또한 생활연기가 뭔가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갠적으로 눈웃음 짙는 연기가 너무 매력넘치네요)

그리고 이렇게 이쁘고 매력넘치는 연상녀는 없겠죠??

 

 

 

배서준, 23살, 셰프지망생/ 신준섭

귀여운 연하남 역활의 배서준

어플에서 여자를 만났지만 진실한 사랑을 원하는 남자

여기서는 뭔가 연애를 많이 해보지초짜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참고로 배서준역의 신준섭님은 마이틴멤버에요

그리고 제가 어디서 이렇게 잘생긴 배우를 본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내 ID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 아역으로 나왔어요

확실한거는 극중 연하남 역활에 정말 잘어울리는 배우라는거에요

강재혁, 26살, 바텐더/ 김범진

생각보다 순정파인 남자

1화를 볼 떄는 그저 가벼운 만남을 원하는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이 웹드라마를 다 본 사람이라면 다들 알거에요 재혁이가 제일 순정파라는 사실을

진정한 사랑을 원하는 캐릭터에요

이 웹드라마가 좋은 이유는 빠른 전개와 그 안에서 등장인물들에 생각과 가치관이 보인다는거에요

3부작으로 영상 하나에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기가 어려운데

너에게 로그인을 그 어려운걸 보여줬어요

여기서 나오는 남주인 배서준과 한태이는 서로 다른 사랑에 대한 가치관이 있어요

여기서 두 사람을 갈등이 생기고 이드라마는 결말을 맺어요

 

이 웹드라마는 갠적으로 현실반영이 잘 된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데이트앱이 유행하면서 진실된 만남보다는 조금 더 가볍고 프리한 만남을 원하고 있는 추세에요

저 또한 요즘 진지하게 연애를 하기 어려운거 같아요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이러한 20대, 30대의 연애고민을 웹드라마에서는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다스튜디오 이 웹드라마를 통해서 처음 알았는데

기대해야하는 웹드라마채널인거 같아요

다음 작품도 기달려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