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의 큰 그림 웹드라마 리필 둘러보기 (서연대와 서연고가 한동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웹드라마 리필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해요

내일 첫방송을 하는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웹드라마인 리필!!

2019년도 플레이리스트의 첫번째 작품인데

저도 라인업을 보고 어떠한 웹드라마가 나올지 궁금했는데

이거는 뭐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해요 리필은 서연고와 서연대 중심에 있는 카페인데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서연고는 에이틴의 학교고 서연대는 연플리 대학교라는점이에요

한마디로 하자면 플레이리스트의 정말 빅피쳐를 볼 수 있다는거에요

에이틴과 연플리의 외전 느낌으로 다시 만나 볼 수 있게 된거에요

일단 카페 리필의 약도를 한번 보자면

서연대학교와 서연고등학교가 보이네요

솔직히 에이틴과 연플리가 같은 세계관이라는 점에서 뭔가 놀랐어요

약간 응답하라 시리즈를 보는 느낌이네요


근데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하나!!!

레반&갤러리레반이 있다는 거에요

그 뜻은 바로 하찮아도 괜찮아 또는 꽃엔딩의 배우들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거에요

아직 출연한다고는 말이 없지만 그래도 기대는 해볼만 하지 않나 싶어요!!

매주 목,토 7시에 볼 수 있고


총8부작이에요


줄거리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 나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역전된 갑을관계에서 벌어지는 카페 알바생들의 사이다-로맨스



일단 티저를 보니까 이렇게 연플리 배우들을 다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플레이리스트가 아무리 좋은 웹드라마를 만들어도 저의 쵀애 웹드라마는 연플리라고 생각해요

주승이와지원이도 보이고 한재인 준모와민우도 보이네요


일단 내일 리필에서 서연대 동아리 "음음음"분들이 온다고 하니까

꼭 챙겨봐야겠어요


인스타그램 예고편에서 연플리의 준모가 만우한테 솔로탈출 하겠네라는 대사가 있는데

이거 뭔가 기대가 되네요

작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중에서 제일 큰 사랑을 받은 에이틴!!

티저에는 도하나는 안보이지만 여보람이와 차기현이 나왔어요!!
뭔가 외전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기대가 되는 이유는 왜일까요

어떻게 보면 리필의 중요한 인물들인 커피 직원분들도 공개가 되었어요

배우들의 정보는 없지만 나중에 알아봐서 또 다시 후기글을 남길려고해요

일단 위의 설명들이 많았지만 제일 중요한거는 리필이라는 웹드라마는 에이틴,연플리의 후속작품이 아닌

카페 알바생들의 로맨스를 다룬 웹드라마에요

그러니까 여기 이 3명이 주인공이라는 점이에요

에이틴, 연플리 배우분들이 까메오 느낌이고요


그래도 뭔가 걱정이 되네요

에이틴의 배우들과 연플리의 배우들이 출연함으로써 이슈성이나 조회수에는 도움이 되지만

뭔가 스토리 진행에 방해가 될 수도 있고 카페 알바생들한테 초점이 안맞춰질까요 걱정이네요


그래도 역시 1화를 보고 와야지 줄거리하고 웹드라마의 분위기를 알거 같네요

진짜.. 빨리 보고 싶은 웹드라마에요


(출처 -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채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