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짝사랑 시전 시즌3.5 특별판 무료 공개!! 조기성, 양혜지, 여회현, 김수인 다시 볼 수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지적 짝사랑 시전 시즌3.5 다시 여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려고 해요

드디어... 무료공개가 된 전짝시 시즌3.5!!

콬TV의 대표 웹드라마라고 한다면 아직도 많은 분들이 전짝시라고 생각할거라고 생각해요

그당시 플레이리스트 연플리, 콬TV 전짝시가 제일 핫 했던 웹드라마 였거든요

특히 전짝시 시즌2,3는 많은 시청자들한테 사랑을 받은 작품이에요

그리고.. 2017년 8월에 나왔던 시즌3.5!! 그 당시에 나올 때는 무료가 아닌 유료 웹드라마 였어요

그당시 많은 시청자들은 비난과 비판을 하면서 욕을 많이 먹었던걸로 기억이 나요

그당시 유료 웹드라마는 없었고 지금까지도 유료 웹드라마는 없으니까요

저 또한 웹드라마 팬이지만 1화만 결제해서 보고 나머지는 다 안봤던 기억 나네요

이번에 무료 공개가 되면서 또 다시 많은 팬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에요

줄거리

짝사랑의 계절 여름, 다 보고 나면 짝사랑이 하고 싶어지는 본격 짝사랑 권장 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다시 여름.


CAST

여회현

양혜지

박인후

박성우

김수인

조기성

김연정

윤종석

박한솔



박성우 김수인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3.5에 다시 한번 출연하는 김수인님

시즌2에서는 이별의 슬픔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나왔어요

진짜 시즌2 보면서 김수인님 너무 이쁘다고 생각하면서 봤었는데

시즌3.5에서는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줄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박성우님은 작년에 웹드라마 처음이라서에서 본 배우인데

정말 연기를 자연스럽게 잘했던걸로 기억해요!!


둘의 로맨스 기대가 되네요!!

조기성 김연정

시즌3의 시크한 카페 사장님인 조기성님이 이번에는 프로알바생으로 나오네요

시즌3 당시 여성팬들이 정말 조기성님 매력적이라고 댓글이 많았어요

작년에 무드메이커에서도 출연하면서 정말 시크하면서 무뚝뚝한 역활을 잘한다고 느꼈어요!!

윤종석 박한솔

이 커플은 전짝시에서 새롭에 보여주는 커플인걸로 알고 있어요!!

아마 두 캐릭터는 썸을 타는 모습을 보여줄거 같아요!!

새로운 배우, 캐릭터는 항상 기대가 되는거 같아요

여회현, 양혜지, 박인후

전짝시 하면 생각나는 배우가 있다면 저는 여희연, 양혜지 일거 같아요


양혜지님은 시즌2,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그런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배우에요


여희현님도 시즌3에 출연하면서 어리버리하지만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여심을 자극했고요

특히 여회현님은 전짝시 이후에 란제리 소녀시대, 쇼트 같이 살래요 등에 출연하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요


전짝시 시즌3.5

기대가 너무 되네요 그당시에 유료결제를 안하고 안본게 나중에는 후회 했는데

이렇게 무료로 공개가 되다니 너무 좋아요!!

항상 콬TV의 보면서 전짝시 다음 시즌은 언제 할까?하면서 기달리고 있는데

새 시즌은 아니여도 시즌3.5를 다시 볼 수 있어서 반갑네요

이번 시즌3.5를 시작으로 시즌4가 나왔으면 하는 기대가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