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들을 위한 호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대해서 알아보기 (Feat.이지은, 여진구, 강미나, 표지훈)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새로운 주말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호텔 델루나 스토리와 컨셉보다는 캐스팅 된 배우들을 통해서 벌써 부터 엄청난 인기와 관심을 가지고 있는드라마에요

주연으로는 이지은(IU), 여진구 조연으로는표지훈, 강미나 이렇게 아이돌 출신 배우들이 3명이나 출연해서  그런지 첫 방송 전 부터 인기가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솔직히 그 만큼 아이돌 출신 연기자라는 이유로 걱정 또한 많은 드라마에요

하지만... 캐스팅 된 배우를 떠나서 재미있는 소재와 컨셉의 드라마로써 기대가 되네요!! 

줄거리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


CAST

장만월역 이지은

구찬성역 여진구

산체스역 조현철

이미라역 박유나

김선비역 신정근

최서희역 배해선

지현중역 표지훈

김유나역 강미나


2019.07.13 토요일 오후9시 첫방송



캐릭터 소개


장만월 (이지은) 


호텔 델루나의 사장.


껍데기는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천년도 넘게 묵은 노파가 속에 들어앉은 듯

쭈글쭈글하게 못난 성격. 

괴팍하고, 심술 맞고, 변덕이 심하고,

의심과 욕심도 많으며,

심지어 사치스럽기까지 하다

구찬성 (여진구)


초엘리트 호텔리어. 호텔 델루나의 인간 지배인.


강박, 결벽, 집착 등을 모두 갖춘

자기관리가 철저한 완벽주의자로, 

누가 봐도 매우 잘났고 내가 봐도 정말 잘난,

스스로에 대한 자랑스런 마음을 숨기지 못한다. 


한마디로 재수 없을 만큼 잘난 척을 하는 타입이지만

꽤나 예의바른 청년이자

사실은 마음이 연약한 쉬운 남자이다. 

귀신을 무서워하나, 

귀신전용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으로 일하게 된다. 


인물관계도

호텔 델루나 사장역의 이지은 솔직히 그동안 보여준 연기 스펙트럼이 있어서 크게 걱정되는 배역은 아니에요 구찬성역의 여진구님도 그렇고요

하지만... 조연의 표지훈(피오), 강미나 이 두분은 심히 걱정이 되네요

표지훈님도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 했지만 뭔가 느낌이 다 거기서 거기라는 거에요

한마디로 개성이 없고 캐릭터도 한 가지 밖에 없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김유나역의 강미나님 독고 리와인드에서는 나름 괜찮은 연기를 보여줬지만 계룡선녀전에서는 정말 손발 오그라드는 연기로 보기가 힘들었어요

이번에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반 걱정 반 이네요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 장르?

호텔 델루나의 중요 포인트는 캐스팅 된 배우가 아닌 컨셉과 소재라고 생각해요

호텔 델루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호텔이 아닌 귀신들을 상대로 영업을 하는 호텔로써 분명히 다양한 귀신들을 볼 수 있을거에요

그 안에서 많은 귀신들의 이야기와 호텔 델루나 직원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스토리에요

당연히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속사정들이 있고 죽은 사유와 이들의 가슴 아픈 사연들을 볼 수 있어요


아직 티저영상과 포스터를 봤지만 확실히 판타지장르다 보니까 배경들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드라마 또한 포스터, 티저 만큼 아름답고 고고한 배경을 보여준다면 그것만으로도 호텔 델루나를 볼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이번주 토요일 13일 다들 호텔 델루나 기대하시면서 본방사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