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떄 시즌2' 확정 기념 지현호역의 배우 강율님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제가 좋은 소식과 함께 배우를 소개하려고 해요 작년에 인기가 많았던 웹드라마들 중 하나인 콬TV의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가 확정 되었어요!! 작년에 정말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와 이슈를 얻었던 웹드라마에요 거의... 비교하면 안되지만 '에이틴'과 비슷한 인기를 얻었어요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 나왔던 배우들 부터 OST까지 큰 사랑을 받아서 오늘은 시즌2 확정 기념으로 웹드라마에 나왔던 배우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첫 번째 배우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지현호역의 강율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강율


출생: 1993년


소속사: 더킴컴퍼니


대표작품: 열일곱, 넘버식스, 진흙탕연애담, 괜찮아 안죽어, 일진에게 찍혔을 떄, 꽃길로22

제가 강율님을 처음 알았던 작품은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한해성역으로 처음 봤어요... 그에는 뭔가 딱히 눈에 띄는 배우는 아니었는데


저의 개인적으로 넘버식스에서 크게 기억된 배우에요. 제가 웹드라마 '넘버식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나왔던 배우들한테 크게 관심이 가더라고요 세준역으로 나왔는데 큰 분량은 아니지만 훈훈한 외모로 기억에 남았던 배우에요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에서는 대한역으로 매우 SO SWEET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웹드라마 '괜찮아 안 죽어'에서는 훈훈한 신입사원역으로 또 한번 색다른 매력으로 좋았어요



그리고..... 강율님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떄' 지현호역으로 진짜 인생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줬어요 저는 처음에 지현호역이 강율님인줄은 정말 몰랐어요 너무 이미지가 갑자기 변해서 그런지 느낌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특히 1화,2화에서 머리카락을 노란색으로 염색하고 까칠한 양아치? 모습을 보여주면서 진짜.. 강렬한 분위기를 보여주면서 확실히 기억에 남았어요


뭔가 이런 까칠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가 이렇게 잘 어울리기에도 신기할 정도로 너무 잘어울렸어요

최근에는 '최신유행 프로그램', '기적소녀', '꽃길로22'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특히 웹드라마 '꽃길로22'에서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랑은 확실히 다른 매력을 보여주면서 반전매력을 보여줬어요


개인적으로 강렬했던 '일진에게 찍혔을 때'보다는 저는 '꽃길로22'에서의 뭔가 어리숙하고 귀여운 모습이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지금도 라이프타임에서 방영하고 있으니까 꼭 보는 걸 추천해줄게요 (정주행 했는데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요즘 제일 바쁘게 사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여서 호감이 가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앞으로 나올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또한 여러분들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일진에게 찍혔을 때' 출연했던 배우들에 관해서 글을 쓸거니까 기대해주세요


(강율님 인스타그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