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준꾱]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노래BEST5/태연,손담비,에프터스쿨,가인,아이유,젤리피쉬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노래BEST5

이제 크리스마스까지 D-5 남았어요!!

얼마 안남다보니까 이제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노래들이 와구장창 나오고 있는데

뭔가 지금 이시즌의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노래를 안들으면

뭔가 허전한거 같아서 

이렇게 노래를 가지고 와봤어요

1.태연-This Christmas

오늘의 첫번째 노래추천의 태연의 신곡 입니다

뭔가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캐롤 분위기의 살짝 밝은 분위기의 노래가 대세라고 볼 수 있지만

잔잔하면서 서정적인 느낌이 정말 매력적이고

태연의 보컬을 제대로 볼수 있는 곡입니다.

2.손담비,에프터스쿨-Love Letter

제가 이노래를 추천하는 이유는 진짜

에프터스쿨이랑 손담비의 음색이 잘들어나요

개인적으로 에프터스쿨이랑 손담비는 뭔가 보컬 보다는

춤이나퍼포먼스그룹이라고 생각했는데

보컬도 잘한다는걸 이노래를 들으면서 알았어요!!

3.가인-열두시가 되면

가인의 음색은 워낙에 유명해서 다들 아시지만

제대로 느낄려면 이노래를 추천해요

뭔가 이노래를 듣고 있으면

크리스마스의 여운이 남는거 같아요!!! 

4.아이유-미리메리크리스마스

항상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순위에 올라가는 노래 입니다.

정말 아이유의 목소리가 크리스마스랑 잘어울리고

여기서 제일 캐롤과 비슷한 느낌이 있는 곡이라고 볼 수 있어요

5.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크리스마스니까

진짜 젤리피쉬는 고막남친들의 동아리 같은 느낌이에요

여기 있는 가수들 중에서 감미롭지 않은 가수가 한명도 없으니까요

항상 겨울시즌이 되면 저도 매일 듣는데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으니까 더욱 듣고 싶어져서 이렇게 추천해요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남았는데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