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연기, 노래 모든 게 완벽한 만능 엔터테이너 김세정님

요즘 제일 핫 한 배우, 가수, 예능인 김세정 님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뭐라고 할까요 그저 배우라고 이야기할 수 없는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인데 요즘 제일 핫 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김세정님이에요 최근에 전곡 작사, 작곡에 참가한 두번째 미니앨범이 나왔어요!! 진짜.. 전곡 플레이리스트에 넣고 요즘 매일 같이 듣고 있어요

 

진짜 타이틀곡도 좋지만 꼭 수록곡들도 듣는 걸 추천할게요

김세정

 

출생년도: 1996년 8월 28일

 

소속그룹: 아이오아이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데뷔(연기자): '학교2017'

 

대표작품: '경이로운 소문'

아이오아이부터 시작 구구단 그리고 배우 김세정까지

오늘은 배우 김세정님에 대해서 소개할거라서 가수 김세정님에 대한 글은 조금만 넣으려고 해요 김세정님은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시즌1에 출연해서 2위로 걸그룹 '아이오아이'에 리더로 데뷔했어요

 

저 또한 이 시점에 김세정님에 팬이 된 시점이라고 생각해요 (참고로 저는 아이오아이 진짜 좋아헀어요 아직도 컴백하는 날만 기달리고 있어요) 아이오아이 활동을 하면서 젤리피쉬에서 걸그룹 '구구단' 멤버로 활동을 같이 했어요

 

일단 간단하게 여기까지만 가수 활동을 이야기 할게요 이거 말고도 더 쓰고 싶은 이야기는 많은데 다 쓰면 정말 오늘 하루종일 시간이 필요할 거 같아서 정말 간략하게 소개했어요

 

 

배우 김세정 처음부터 남다른 떡잎

가수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헀어요 그리고 KBS 대표적인 학교 시리즈인 '학교2017'에 출연하면서 첫 연기를 도전했어요

 

'학교2017'는 그 때 당시에 좋은 시청률을 보여주지는 못 했어요 하지만 10대들 타겟으로 만든 드라마인 만큼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는 유명했어요 특히 라은호(김세정)의 학교 앞 교문에서의 애교씬은 아직까지도 많은 시청자들의 기억에 분명히 남았어요

 

참고로 저도 그 당시 1화를 보고 살짝 실망은 했지만 회차가 지나면서 스토리도 점차 좋아졌고 배우들의 연기도 점차 나아지면서 나름대로 마무리는 좋았어요

 

김세정님은 라은호 역할을 맡았는데 첫 연기이고 부담감이 큰 주연자리인데도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줬어요 저도 처음 보자마자 오...? 뭐지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평탄한 연기를 보여줬어요

아쉬움 가득한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홍이영

저의 드라마 취향은 항상 일관적이에요 미스테리, 판타지, 범죄 장르를 많이 좋아해요 그 안에 있는 로맨스도 좋아하고요 김세정님의 두번째 작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이 드라마에 나온다는 말을 듣고 진짜 기대를 많이 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좋아하는 배우 연우진님하고 같이 나온다는 소식에 정말 좋아했는데

 

문제가... 있어요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미스테리 로코장르라서 더욱 기대를 안고 봤는데 분명히 소재는 좋았어요 하지만 그 재미있는 소재를 이끌어가는 스토리가 너무 부족했고 캐릭터들도 일관성이 없다 보니까 뭔가 점점 산으로 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정확히 말하자면 캐릭터의 매력을 전혀 못 느꼈어요ㅠㅠ

 

아무리 좋아하는 배우 두분이 출연해도 팬심으로 보기에는 살짝... 아쉬워서 끝까지 보지는 못 했지만 김세정님 하고는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캐릭터예요

 

 

김세정님의 매력을 200% 보여준 도하나

최근에 나온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 판타지 특히 액션씬이 많은 악귀를 사냥하는 히어로장르라서 진짜 기대를 많이 했어요 그리고 이런 장르를 잘 소화해내는 OCN채널이라서 더욱 기대했어요

 

일단 드라마에 대해서 말하자면 재미있어요 소재도 좋았고 캐릭터들의 색깔도 잘 표현된 잘 만들어진 드라마예요

 

그리고 도하나!! 원작 웹툰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라서 원작 도하나와 얼마나 큰 싱크로율을 보여주는지에 대한 관심이 많았은데 원작에서의 도하나는 까칠하면서 차가운 성격의 보여줘서 과연... 김세정님이 얼마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줄 지 궁금 했는데

 

역시 김세정님...  도하나 캐릭터하고 찰떡 같은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뭔가 이런 캐릭턱를 제대로 소화해내지 못 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어요

현재 김세정님은 음악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데 제가 최근에 예능 '온앤오프'에서 연예인 김세정님이 아닌 평소의 김세정님의 생활을 봤어요

 

진짜... 꼭 보세요 뭔가 연예인 김세정님의 화려한 모습을 보다가 털털한 시골소녀 같은 김세정님의 모습을 본다면 충분히 입덕할 거 같아요!!

 

연기, 노래, 예능까지 부족한점을 찾아내는 게 더욱 어려운 만능 엔터테이너 김세정님의 소개는 여기까지 할게요

 

(출처 - 김세정님의 인스타그램)

 

미디어놀이터 PICK

 

팔색조 매력의 보석 그자체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1인2역의 러블리즈 서지수

러블리즈의 보석 서지수님 작년에 제가 좋아했던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솔직히 시즌1을 보면서 정말 좋았는데도 시즌2가 나오면서 다시 한번 '7일만 로맨스' 후기를 남기기 전에 일단 '7일만

carpediemmjy.tistory.com

 

WHO? 눈망울이 이쁜 배우 웹드라마 '터치 미 이프 유 캔' 아리역 이현주님

웹드라마 덕후의 1 Pick 배우 이번년도 재미있는 웹드라마들이 많이 나왔는데 확실히 요즘 눈에 띄는 배우들이 많아졌어요 특히 신인배우들과 아이돌 출신 배우들이 기억에 많이 남았는데 오늘

carpediemmjy.tistory.com

 

WHO?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여배우 '웹드라마의 법칙' 도다미역 신세휘님

분위기 만땅 여배우 최근에 '웹드라마의 법칙'을 통해서 제가 푹 빠진 배우가 있어요!! 그전부터 웹드라마와 드라마를 통해서 알었어요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웹드라마의 법칙'에 출연하고 있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