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시청자들의 타격감 최고의 미친듯한 비주얼의 롤 여캠 BJ주보리

 아프리카TV BJ주보리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글은 아프리카TV에서 롤, 여캠 BJ주보리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제가 전부터 말했다시피 과거에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즐겨 봤는데 요즘은 생방송을 따로 보지는 않고 유튜브에서 편집된 영상들만 챙겨보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롤을 좋아해서 롤 관련된 BJ들을 자주 보고 있어요

 

제가 전에도 많은 롤 BJ들을 소개헀는데 오늘 소개하는 주보리님은 롤을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을 주 콘텐츠로 실력보다는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닉네임: 주보리

 

생년월일: 1991년 9월 26일

 

유튜브 구독자 수: 14.1만명 (2021년 7월 25일 기준)

 

유튜브 인기 업로드: 이 춤 추면 인싸 맞나요? [주보리 사쿠란보] - 작년에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 랄로님의 영향으로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사쿠란보 춤을 추기 시작했는데 귀여우면서 상큼한 리액션으로 주보리님의 비주얼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상이에요

 

미디어 놀이터 추천 영상: 제 1회 주보리 합성대회 ㅋㅋㅋㅋㅋㅋㅋ - 개인적으로 주보리님의 방송은 BJ와 시청자의 꿀잼 티키타카로 케미가 좋은데 이 영상을 보면 주보리의 반응을 재미있어 하는 팬들과의 재미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나는 7년짼가 5년짼가 롤 하는데 계속 못해 ㅠㅠ"

일단 작년부터 주로 롤 방송을 하면서 많은 BJ들과 합방을 하면서 인지도가 쌓여갔는데 솔직히 저는 작년에는 알고 있었지만 자주 보는 BJ는 아니였어요

 

제가 주보리님한테 푹 빠지게 된 영상이 있는데 '나 극혐이야' 이 영상 후반에 자신의 롤 실력에 대해서 신세한탄하는 모습이 보여주는데 저는 이때 주보리님의 귀여운 모습에 매력을 느껴써 롤 영상들과 함께 다양한 영상들을 꼭 챙겨보고 있어요

 

주보리님을 잘 모르는 사람은 주보리님을 그저그런 여캠이라고 생각할 수동 있는데 진짜.. 롤의 진심인 BJ로 아프리카TV에서 열리는 큰 대회들도 자주 참가할 정도로 롤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라인은 주로 탑을 가는데.... 실버에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지는 못 하지만 순수재미 하나는 당연 최고라고 생각해요

팬들과의 소통으로 시작하는 방송

주보리님의 영상의 제일 큰 매력은 시청하고 있는 팬들과의 티키타카라고 생각해요 주보리님은 팬들과 소통하면서 팬들이 채팅으로 주보리님에게 장난을 치면 크게 반응하는데 이러한 타격감 때문에 시청자들은 자주 주보리님을 놀리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주보리님의 실제 메인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먹방을 할 때 살찐다고 시청자들이 채팅으로 장난을 치는데 이 때 반응하는 주보리님의 귀여운 반응 때문에 더 많이 장난을 치는 거 같아요 근데 이게 은근히 웃기다는 게 문제예요.... 저도 가끔 그래서 주보리님의 먹방을 생방송으로 챙겨 볼 정도로 재미있어요

 

참고로 가끔 요리 콘텐츠도 하는데 요리실력은...... ㅎㅎ

 

 

합방 치트키 최고의 케미는?

주보리님의 팬이 되기 전부터 다양한 BJ들과의 합방을 통해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납작케미를 보여줬던 임선비, 주보리 이 둘의 케미가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요 일단 둘은 91년생 동갑으로 아프리카TV에서는 나름... 나이가 많은 BJ에 속해 있는데 이러한 나이 때문에 둘의 이미지가 비슷하고 둘의 티격태격 장난치는 모습이 학창시절 절친 같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특히 둘의 술먹방은... 진짜 올타임 레전드로 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둘의 4차원적이고 댕청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케미 말고도 은근히 할말 못 할 말 다하는 유혜디님과의 케미도 좋고 진정한 극상성의 조합인 감스트님하고의 케미도 좋다고 생각해요 

제가 좋아하는 BJ는 대체로 선한 인상의 착한 심성을 가진 BJ를 좋아하는데 이러한 BJ는 저는 주보리님이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방송중에서 시청자들과 크게 싸우거나 사건사고가 없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비주얼 또한 아프리카TV에서 비교가 될 만한 BJ가 없을 정도로 넘사벽의 비주얼로 한번 주보리님의 영상이나 방송을 본다면 푹 빠질 수밖에 없을 거 같아요.

 

제가 꼭 추천해주고 싶은 영상들이 있는데 주보리님의 유튜브 shorts 영상들 꼭 추천해요 특히 두둠칫, 곡쿵, 보리야 이 셋영상은 꼭 봐주세요... 진짜 혼자 보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이뻐요

 

(출처 - 주보리님 유튜브 채널)

 

주보리 JooBoRi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제이 주보리 입니다 :) 문의는 kingbori4@sandbox.co.kr♥ 🌻 보리생방송 http://bj.afreecatv.com/under444 🌻 보리인스타 http://instagram.com/1ambori

www.youtube.com

 

미디어놀이터PICK

 

WHO? 빠져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매력의 BJ다쁘

여캠?, 롤 비제이?, 먹방 비제이? 안녕하세요~ 거의 한달만의 글을 쓰는 거 같아요 최근에 그냥 글 쓰는게 귀찮아져서 안 쓰고 있었는데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어요 하지만...글을 안 쓰는

carpediemmjy.tistory.com

 

아프리카TV 대표 롤BJ 임선비님!! 귀여운 매력에 빠져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의 매력만점의 롤BJ 임선비님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게요 오늘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여자 롤BJ인 임선비님 제가 생각하기에는 임선비, 유소나, 김레인님이 현재

carpediemmjy.tistory.com

 

찐따미 최고의 귀요미 BJ 듀단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BJ겸 유튜버 듀단님에 대해서 이야기 할려고 해요 제가 생각하는 요즘 떠오르는 게임BJ이자 여캠BJ인 듀단님이에요 아프리카TV내에서 최고의주가로 상승하고 있는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