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대표 롤BJ 임선비님!! 귀여운 매력에 빠져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의 매력만점의 롤BJ 임선비님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게요

오늘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여자 롤BJ인 임선비님

제가 생각하기에는 임선비, 유소나, 김레인님이 현재 아프리카TV 여자 롤BJ 대표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오랜 시간동안 롤이라는 게임을 꾸준히 하면서 시청자와 오랜 소통을 하고 있는 BJ에요

임선비님은 참고로 잠시동안 트위치라는 플랫폼에 유학간적도 있는 BJ에요

롤, 술먹방, 먹방, 소통 등 갠적으로 느끼지만 게임 외에도 정말 재미있는 BJ에요!!

닉네임: 임선비


이름: 임상아


생년월일: 1991년 7월 10일


유튜브 구독자 수: 184,291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술에 떡이 된 누나한테는 주먹이 답이다. 술(처)먹방

임선비님은 2016년 아프리카TV에서 첫방송을 했어요

그 떄 당시에 롤은 이미 최고의 게임이였고 거기다가 수 많은 롤BJ들이 자리를 잡은 상황이 였어요

여자 롤BJ도 당시에 많이 있던 상황이였고요

일단 임선비님의 롤 티어는 브론즈, 실버에서 홨다갔다하는 정도에요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미드, 원딜라인만 본다면 충분히 골드 그 이상이라고 생각해요

생각보다 롤 피지컬이 정말 좋아요

솔직히 임선비님의 롤 방송은 게임 실력보다는 임선비님의 과격한 말투를 보는 재미에 오는거 같아요

외모는 정말 귀엽고 청순한데 정말 입을 열면 후.... 30대 아재를 보는 느낌이였어요

저보다 욕을 더 잘하더라고요 ㅎㅎ 참고로 강원도 출신으로 사투리도 찰지게 사용해요

현재 플랫폼대전 미드라인을 맡고 있어요!!


그리고 역시 선비님의 방송을 빛내는 분들이 있어요

홍임썬 트리오!!! 홍형 썬형과 임선비님을 뜻하는 의미에요

이 세분은 고향친구분들이에요

이렇게 고향친구분들과 방송을 같이 하는 경우는 많지는 않은데

정말 이 세명의 티키타카가 정말 대단해요

정치질과 남탓은 이 세분을 넘을 수 없다고 생각해요

게임은 점점 산으로 가는데 방송은 대박이에요

(참고로 제가 알기로는 같이 살고 있고 강아지도 키우고 있다고 알고 있어요)



선비님은 롤 말고도 다른 게임들도 하지만 배그 말고는 딱히 챙겨보지는 않아요

그렇다면 롤 방송 말고 선비님의 방송 컨텐츠 중에서 최고는!! 술먹방이라고 생각해요

술먹방? 술먹방이 컨텐츠라고 생각하겠지만 재미있으면 컨텐츠라고 생각해요

선비님하면 술먹방 밖에 기억에 안남거든요

특히 각종SNS에서 유명했던 선비님의 술상 엎는 영상을 역대급으로 웃겼던 장면이에요

그 이후에도 술을 자주 드시는데 은근히 잘드시고 은근히 잘 강아지가 되요 ㅎㅎ

(그리고 임선비님은 술먹으면 정말 귀여워요)

작년에 다양한 게임을 하고 싶어서 잠시 트위치라는 플랫폼에서 활동을 했지만

3개월 정도 있다가 다시 아프리카TV에 돌아왔어요

(이유는 노코멘트 할게요^^)

임선비님이 멘탈이 많이 약하다고 들었는데

아프리카TV 채팅이 워낙에 하드에서 멘탈이 나빠질까봐 걱정이 되네요 ㅠㅠ


올해 29살이라고 들었는데 솔직히 이 외모가 29살 외모라고 생각이 드나요?
(참고로 저 보다 누나더라고요 헉!!!)

흠.. 외모만 본다면 20대 초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에 외모와 귀여운?으로 완전 무장했어요

롤을 좋아하지 않아도 가볍게 볼 수 있는 방송이라고 생각해요

귀엽고 매력만점 임선비님을 만나고 싶다면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임선비를 검색하면 되요

(출처 - 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