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장래희망은 깨박이 진따들의 대통령 아프리카BJ, 유튜버 깨박이

요즘 제일 핫 한 아프리카TV BJ가 누구냐고 물어 본다면 대다수가 이분의 이름을 말할 거라고 생각해요 게임BJ를 넘어서 이제는 제일 핫 한 남캠BJ, 유튜버 꺠박님!!!!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꺠박님은 이번년도 정말 고삐가 풀린 사람처럼 엄청난 텐션을 보여주면서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BJ겸유튜버에요 정말 이번년도 폼은 미쳤다고 생각해요 그저 배그를 잘하는 BJ에서 이제는 많은 인기여캠들과 합방하는 아프리카가 의자왕으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는 BJ에요 왜 기대가 되냐면 정말 아프리카TV BJ들이 이미지가 정말 안 좋은데 거의 유일하게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서 앞으로 정말 주목을 더 해야 할 BJ에요

닉네임: 박이깨박이


이름: 이호연


셩년월일: 1993년 5월 28일


유튜브 채널 이름: 꺠박이


유튜브 구독자 수: 48.8만명 (2019/10/07)


주요 컨텐츠: 배틀그라운드, 보이는 라디오, VLOG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너 나랑 사귀고싶냐?" 오우야... (깨박이X지삐)


유튜브 추천 영상: 저도 그녀의 집에 몰래 찾아가 봤습니다ㅎㅎ (깨아린 존버)

깨박이님은 원래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던 스트리머에요 거기서 오버워치 방송을 하다 킴성태님의 설득으로 트위치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전했어요 킴성태와 함께 킴해적단에서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같이 하면서 정말 큰 인기를 얻었던 BJ에요 특히나 오전에 방송을 키면서 낮통령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돼요


개인적으로 이때 깨박님이 정말 전성기라고 생각해요 게임, 보라(토크) 등 다양한 모습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메이저BJ들과의 합동방송에서도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튼튼한 팬층을 만들어 나갔어요!!



우결의 새로운 캐릭터!!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점점 식으면서 깨박님에 대한 인기도 떨어지는데 남캠, 보라방송을 시작하면서 제2의 전성기가 시작되요 미래(깨박이X미래)부터 정말 여캠들과의 엄청난 합방을 보여줬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캠과의 합방을 자주 보는 시청자는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재미도 없고 뭔가 성적 어필말고는 크게 재미있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요


하지만... 깨박님의 여캠과의 합방은 뭔가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막대하면서 부끄러워하는 모습과 매일같이 여캠들이 바뀌면서 보여주는 찐따미는 정말 신선한 충격이라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깨박님과 같이 방송한 여캠들을 나열 한다면 - 미래, 이아린, 박소은, 슈로제, 한민아, 지삐, 듀단, 단아냥, 김하콩, 야루미, 보고니, 달래, 탱글다희, 내가소윤이야, 핫세, 삐삐, 행복한은토리 등 정말 짧은 기간동안 많은 여캠들과의 호흡을 보여준 꺠박님이에요

깨아린 존버!!!

깨박님의 유튜브채널을 가면 깨아린, 깨소은, 깨다희, 깨만숙 등 다양한 우결충들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깨아린의 팬으로써 둘의 케미가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뭔가 둘이 안 사귀는게 확실한데 뭐라고 할까요?? 꼭 뒤에서 사귀는 듯 한 분위기가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딱 그런 느낌이에요 이제 막 썸 타는 남녀의 설렘을 제대로 보여주는 그런 케미에요


1순위가 깨아린이라면 2순위는 깨소은!!! 정말 친구처럼 편안한 분위기로 깨아린과 다른 느낌을 보여주는 케미에요 뭔가 서브여주 느낌이 많이 나는 박소은님과의 케미 또한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요즘 아프리카TV BJ들이 여러사건들이 터지면서 메이저BJ들의 자리가 비어있는 와중에 특히나 보이는라디오를 주 컨텐츠로 하고 있는 BJ들의 빈자리를 정말 잘 채운 BJ라고 생각해요

원래 이러한 합방 컨텐츠를 하고 있는 남자BJ들이 논란도 많고 문제도 많은데 정말 깨끗하고 앞으로도 뭔가 논란이나 문제가 절대 없을거 같은 느낌이에요


찐따미가 정말 매력적인 BJ,유튜버 깨박이님 제가 생각하는 방송의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의 좋은 모습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출처 - 꺠박이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