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성대모사 봤어?? 롤 하면서 꿀잼 성대모사 유튜버 조충현


롤을 하면서 꿀잼 성대모사 유튜버 조충현


오늘은 개인적으로 제가 즐겨보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분 영상에 빠진거는 아직 얼마 안 됐는데 앞으로 분명히 더 크게 성장할 거 같아서 일찍 소개하려고 해요

KBS개그맨, 성대모사 유튜버 조충현님에 대해서 소개 할게요!! 조충현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일명 롤을 하면서 토크온에서 만나는 모르는 사람들과 게임을 하면서 재미있는 상황에 맞게 성대모사를 하는 유튜버예요

이름: 조충현


출생년도: 1992년 2월 10일


유튜브 채널명: 조충현


유튜브 구독자 수: 39.6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롤)토크온에서 영화배우 이정재로 롤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꾱의 추천하는 영상: (롤)토크온에서 신세계 황정민으로 롤을 하깈ㅋㅋㅋㅋㅋㅋㅋ - 개인적으로 이정재, 황정민은 제가 생각하는 조충현님의 영상들 중에서 제일 웃긴 영상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같이 게임을 하는 토크온 참가자들의 티키타카가 좋은 영상이에요


남들과 다른 참신한 콘텐츠


KBS 30기 공채 개그맨인 조충현님 최근에도 많은 개그맨 출신 유튜버들이 많은데 제가 생각하는 현재 시점에서는 조충현님 만큼 참신한 콘텐츠의 보여주는 유튜버는 없다고 생각해요


특히 개그맨 출신의 유튜버들이 '몰래카메라' 주 콘텐츠로 많이 보여주는데 개인적으로 어느정도 짜고 치는 몰카 콘텐츠는 10대들 사이에서는 재미있겠지만 20대인 제가 봤을 때는 너무 뻔하고 짜고 치는 느낌이 들어서 별로예요


하지만 조충현님은 그러한 개그맨들과 다르게 자신의 특기를 이용한 성대모사를 하면서 롤 게임을 하는 영상들은 뭔가 뻔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저는 다른 유튜버들한테 볼 수 없는 참신한 콘텐츠를 볼 수 있어요


 


그저 흔한 성대모사가 아닌 명대사와 맞는 상황에 맞는 성대모사


그렇다면 조충현님은 그저 성대모사를 잘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나?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NO라고 생각해요 제가 생각하는 성대모사 원탑 유튜버는 '임한올'님이라고 생각해요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임한올님 영상들도 보면 재미있어요!!


조충현님은 싱크로율 100%인 성대모사가 아닌 그 캐릭터의 명대사와 느낌을 정말 재미있게 잘 살려서 성대모사를 해서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롤을 하면서 다양한 상황에서 그 상황하고 맞는 명대사를 적절하게 활용해요


그리고 캐릭터와 맞는 코스프레가 조충현님의 성대모사 퀄리티를 한층 높여준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보면서 정말 재미있는 영상을 찾고 있다면 저는 조충현님의 성대모사 롤 영상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요즘 유튜브 영상들이 재미를 위해 자극적인 영상들을 만들고 있는데 제가 생각하는 조충현님의 영상은 자극적인 억지 재미보다는 정말 순수한 재미를 보여준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지루한 그대의 삶에 웃음을 안 겨줄 유튜버 조충현님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