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아프리카TV 여성 푸드파이터 BJ히밥님 (온정돈까스 신기록 보유자)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먹방 관련 BJ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쯔양님 말고는 다른 먹방BJ에 대해서 관심이 크게 없는데 이 BJ를 알고나서 부터 다시 한번 먹방에 푹 빠져서 보고 있어요


오늘 소개할 BJ는 히밥님 이에요 참고로 유튜브에서도 같은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아프리카TV에서 제일 핫 하다고 생각하는 뉴비로써 앞으로 더 기대해도 될 만한 BJ,유튜버가 될 거라고 생각해요

닉네임: 히밥(히재야 밥먹자)


본명: 좌희재


나이: 1996년생 (2020년 기준 25살)


유튜브 구독자 수: 9.85만명 (2020/05/05 기준)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온정돈까스 대왕돈까스 7분컷?! 도전 먹방 competitive Mukbang eating show 히밥


준꾱이 추천하는 영상: 이 모든 게 하루 만에 생긴 일이라고!? 국내 최초! 하루 만에 대왕 점보 라멘 네 곳 도장 깨기! Giant Ramen Challenge mukbang eating show히밥



아프리카TV에서 이미 많은 먹방BJ들이 활동하고 큰 사랑을 받아 왔어요 특히 많은 음식을 먹는 여성BJ들이 큰 사랑을 받아 왔어요 그 계보를 살짝 보자면 나름님 부터 시작해서 쯔양님 그 다음이 저는 히밥님이라고 생각해요 나름님 하고 쯔양님은 제가 전에도 소개했을 정도로 현재 먹방 카테고리 안에서는 이미 자리를 제대로 잡고 있는 BJ, 유튜버라고 생각해요


히밥님은 다른 여자 먹방BJ들하고 색다른 매력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푸드파이터라고 생각해요 푸드파이터라고 한다면 뭔가 남자들이 거침없이 먹는 모습이 생각날텐데 히밥님은 청순한 외모의 많은 양의 음식을 빠르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어요

푸드파이터라는 콘텐츠로 인해서 현재 많은 인기BJ들하고 합방을 하면서 이름을 점점 더 알려지고 있어요 BJ쌍디와 함께하는 푸드파이터 대회에서 1등을 하고 세야님 방송에서 히밥님과 남자5명의 초밥 대결에서 이기고 빅3(빅죠, 빅현배, 엄상용)분들과의 1대3 맞짱을 통해서 히밥님의 푸드파이터다운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저는 박빙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상대도 안 될 정도였어요


그리고 낄낄상회, 야루미, 돈스파이크 VS 히밥님으로 삼겹살 대결을 했는데 역시 히밥님의 압도적인 승리를 했어요 최근에는 제가 좋아하는 봉준님,타요님과의 합방에서 컨버터피자를 도전 했는데 거기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제는 아프리카TV에서는 어느정도 유명세를 얻게 되었어요

히밥님을 유튜브에서 더욱 유명하게 해준 온정돈까스의 대왕돈까스 도전하는 영상은 보면 히밥님의 놀라운 푸드파이터 능력을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온정돈까스 신기록을 세우는데 2등하고의 차이가 엄청나서 더 놀랐어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하루에 대왕 점보 라멘 네 곳을 도장꺠기 하는 영상이 있는데 이거는 뭐 말이 필요 할까요 하루에 한 곳 가기도 힘들거라고 생각하는데 하루의 네곳이라니... 정말 대단한 먹성을 보여주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현재 먹방을 주 콘텐츠로 하고 있는 BJ, 유튜버, 스트리머 총 틀어서 제일 잘 먹는다고 생각이 들어요 

제가 생각하는 히밥님이 요즘 뜨고 있는 이유는 그저 잘 먹고 빨리 먹는 거 보다 먹는 모습이 여유로워요 푸드파이터 먹방이라고 한다면 뭔가 고통스럽게 힘들게 먹는 모습이 생각나는데 히밥님은 크게 표정 변화 없이 편안하게 먹으니까 영상이나 방송을 보면서 저 또한 부담없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히밥님의 방송은 이제부터 시작이라서 2020년 과연 히밥님은 어떠한 모습으로 더 큰 사랑을 받을지 궁금하네요


(출처 - 히밥님 유튜브 채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