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시골 아재 느낌 가득한 유튜버 산적TV밥굽남님

WHO? 시골 아재 느낌 가득한 유튜버 산적TV밥굽남님

오늘 소개하는 유튜버는 처음 보면 깡패처럼 보일 수 있지만 구수한 시골 아재 느낌이 가득한 유튜버 산적TV밥굽남님이에요


"흔한 먹방은 재미없다", "상남자 또는 산적 같이 시원하게 먹는 모습이 보고 싶다", "배달음식은 별로 직접 만든 음식을 먹는 모습이 보고 싶다"


평소 먹방 영상을 즐겨보는데 항상 이런 생각을 했어요 색다른 남들과 차별화 된 먹방 유튜버를 보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밥굽남 영상을 보고 아.. 이거다 내가 찾고 있던 새로운 먹방.. 밥굽남!!

본명: 오진균


생년월일: 1981년 12월 6일


소속: DIA TV


유튜브 채널명: 산적TV밥굽남


유튜브 구독자 수: 90.8만명 (2020년 6월 23일)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짜파게티+팔도짜장면+해물믹스+돌문어+돼지고기+양파 이 조합의 정체는?


준꾱이 추천하는 유튜브 영상:  드디어.....그가....왔습니다.(이거 가수 성시경님이 나온 영상이에요 최근에 나온 영상이고 밥굽남님하고 성시경님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추천해요)

밥굽남님은 제가 작년 겨울에 먹방 영상을 찾아 보다가 발견했는데 비주얼만 보면 뭔가 무섭게 생긴 깡패 아저씨 느낌이지만 실제 영상에서는 옆집 아저씨 같은 구수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지금까지 다양한 먹방을 봐왔는데 밥굽남님은 다른 먹방 유튜버하고 다른 색다른 감성, 개성이 있어 그 이후로 계속해서 즐겨봤던 유튜버예요


솔직히 말하자면 요즘 리얼사운드(잇팅사운드)먹방이 대세가 되면서 다들 비슷한 구도와 음식으로 영상들을 제작해서 살짝 지겨웠어요

컨셉은 채널명처럼 '산적' 느낌을 최대한 살린 먹방을 보여줘요 다른 유튜버는 다들 실내에서 배달시킨 음식을 먹방하는데 밥굽남님은 야외에서 직접 자신이 만든 산적음식들을 야무지게 먹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특히 밥굽남님이 겨울에 눈 덮인 배경으로 라면 먹방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밥굽남님 영상에 푹 빠졌어요 라면은 집에서 먹어도 맛있지만 추운 겨울에 야외에서 입김 호호 불어가면서 먹는게 진짜 참된 맛이거든요 이거 은근히 군대 다녀온 남자들이라면 다들 공감할 거 같아요


남들과 똑같은 라면을 먹어도 밥굽남님이 먹는 라면이 더 맛있어 보이고 복스럽게 시원하게 먹는 모습이 진짜 침샘을 자극해요



라면하고 같이 밥굽남님의 영상 BEST5안에 항상 들어가는 '고기' 산적느낌 제대로 보여주는 사이즈가 큰 고기들을 직접 밖에서 구워서 먹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퀄리티가 좋아지고 다양한 BBQ를 보여주면서 남자들의 로망인 야외에서의 BBQ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저 또한 밥굽남처럼 BBQ에 관심은 있지만 도시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는 BBQ를 못 해 먹어서 아쉽운데 밥굽남님의 영상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고 있어요


특히 고기와 함께 어니어애플 = 양파를 생으로 자주 먹는데 하... 이거 진짜 침샘을 자극해요 제가 원래 생양파를 안 먹어봤는데 밥굽남님 때문에 요즘은 고기에 항상 생양파를 같이 먹고 있어요

최근에는 자신의 팬 육즈비(밥굽남님 팬 호칭) 가수 성시경님과 함께 마초적인 느낌의 스테이크 먹방을 보여줬는데 제가 성시경님이 나오는 '온앤오프'를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와 밥굽남님하고 같이 나와서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개인적으로 성시경님하고 밥굽남님의 케미가 좋고 성시경님도 이러한 유튜브 방송에 관심이 많으니까 매달 같이 영상을 찍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성시경님 말고도 참PD, 맛상무님 하고도 합방을 했어요!!

처음에는 야생스러운 먹는 모습과 야외에서 직접 요리하는 모습에 빠져들었는데 지금은 밥굽남님 그 자체에 빠져들었어요 사람 자체가 구수하고 착한 매력에 푹 빠졌어요 이미지 관리하는 모습 없이 정말 꾸밈 없는 솔직한 모습이 다른 유튜버하고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거 같아요


참고로 밥굽남님은 생방송도 유튜브로 진행하고 있으니까 소통을 원하는 분들은 생방송에 찾아 가면 좋을 거 같아요 특히 밥굽남님이 술을 정말 좋아하는데 저녁에 밥굽남님 생방송 보면서 같이 술 한잔 "드루와, 똑" 같이 하면 그날에 피로가 풀려요


상남자의 먹방이 보고 싶다면? 산적TV밥굽남 채널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산적TV밥굽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