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의 매운맛 예능 넷플릭스 오리지널 '셀럽은 회의중' 둘러보기

셀럽파이브 넷플릭스 진출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셀럽은 회의중' 소개, 출연진, 티저 후기에 대해서 글을 준비했어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라고 한다면 대부분 웹드라마를 생각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넷플릭스의 웹예능 퀄리티와 소재가 독특하면서 재미있어 챙겨보고 있어요.

 

'먹보와 털보', '신세계로부터', '범인은 바로 너' 등 추천해주고 싶은 작품들이 많아서 기회가 된다면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셀럽은 회의중'은 개그우먼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단독 코미디쇼로 그녀들의 아이디어 회의를 리얼하게 담아냈어요.

(BUT 티저에서는 리얼한 회의보다는 페이크 다큐 느낌이 강했어요)

 

 

소개

넷플릭스 단독 코미디쇼를 제안받은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우당탕탕 아이디어 회의를 담아낸 코미디 스페셜

 

방영일자

넷플릭스 4월1일 공개

 

출연진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우먼

'셀럽파이브'를 모르는 시청자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하면 웹예능 '판벌려'를 통해서 만들어진 걸그룹으로 일본 고등학교 동아리의 퍼포먼스를 모티브로 얻어 노래 '셀럽이 되고 싶어'를 발매하고 활동하고 있는 개가수(개그맨+가수)라고 말할 수 있어요.

 

멤버는 개그우먼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로 예능과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셀럽파이브'는 멤버들끼리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이들의 꿀잼 케미로 은근히 팬층이 두터운 개그우먼 그룹이라고 생각해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개그우먼이라서 이번에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요.

유쾌한 그녀들의 화끈한 코미디쇼

'셀럽은 회의중' 티저에서부터 제대로 유쾌하면서 화끈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기존의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끈하면서 재치 있는 코미디를 기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특히 꽁트를 잘하는 개그우먼들이 모여서 그런지 티저에서도 멤버들의 티키타카가 좋았고 제대로 망가지는 모습으로 대환장 회의를 빙자한 코미디쇼를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티저를 보면서 살짝 걱정되는 거는 아찔한 '수위'라고 말하고 싶은데... 저는 안영미님의 19금 개그가 너무 재미있고 '성'에 관련된 개그를 이제는 자유롭게 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일부 불편한 시청자들의 비난과 질타가 걱정이 될 거 같아요.

 

실제로 요즘은 사소한 행동에도 논란이 되는 만큼 이 부분은 걱정이 될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나오는 만큼 이런 화끈한 개그를 기대 안 할 수가 없어요.

 

 

 '셀럽파이브' 솔직히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는 그룹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예능들이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데 저는 자연스러운 예능도 좋지만 대놓고 자극적인 예능을 좋아해서 이번 '셀럽은 회의중'을 기대하고 있어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우먼들의 코미디쇼 '셀럽은 회의중' 4월1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어요

 

(출처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김태호PDX노홍철X비 찐친들의 여행 버라이어티 넷플릭스 웹예능 '먹보와털보'

넷플릭스의 공격적인 웹예능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먹보와털보'에 대해서 준비를 했어요 제가 원래는 웹드라마의 중심으로 OTT 플랫폼들의 콘텐츠를 소개했는데 생각보다 웹예능도

carpediemmjy.tistory.com

 

유토피아에서 진행되는 서바이벌 예능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출연진 소개(이승기, 은지원,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과연?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신세계로부터'를 준비했어요 현재 콘텐츠 플랫폼 중에서 좋은 퀄리티의 콘텐츠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국내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