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루~~ BJ,유튜버 보겸의 대한 모든것!!/보겸TV 200만 축하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한 글 입니다.

일명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소개라는 목록으로

제가 평소에 즐겨보는 1인 미디어를 소개하고

크리에이터에 관한 이야기를 할려고해요

오늘 처음으로 이거에 대해서 글을 쓰는데

오늘의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는

요즘 유튜브,아프리카TV에서 핫하게 활동하고 있는

보겸TV,한송에총들고 또는 보겸이라고 여러분한테 불리고 있는

김보겸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려고해요

진짜 요즘 초딩들한테 제일 핫한 인물이고

유행어 제조기에다가 재치있는 말투와

암이 걸릴거 같은 게임실력으로

유튜버로써 BJ로써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름: 김보겸

 

방송 플랫폼:아프리카TV,유튜브

 

방송 장르: 종합게임,먹방,일상

 

솔직히 설명은 간단히 할려고해요

일단 200만 구독자 되신거 정말 축하들여요!!!

저는 보겸님을 과거 아프리카tv에서 던파를 할떄부터 본 사람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말투와 과한 리액션이 매력인 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LOL과오버워치 배그등 인기게임과

워킹 데드, 용과 같이 극 등 많은 게임을 하는 종합 게임BJ로써 알고 있어요

 

보겸님은 14시즌과15시즌 보겸은 넘사벽이라고 할정도로

로이조와 함께 아프리카TV 롤BJ 원탑을 두고 싸웠어요

진짜 지금 생각해도 샷건은 인상깊었네요^^

 

그리고 작년17시즌 보겸은 유튜브의 힘을 많이 쓰면서

재미있는 영상과 편집으로 일명 초토령으로 불리고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먹방 재미있게 봤던거 같네요

각종 유형어 보이루, 보벼, 갑분싸, 미띤. 가조쿠등 많은 유행어를 만들면서

큰 인기를 얻고있어요

 

제글은 항상 좋은점만 이야기 하는 글이 아니에요

분명히 좋은점이 있다면 나쁜점도 있겠죠

 인기가 많으면 많을수록 각종 어그로와 비판들이 쏟아지는거는 당연한거 같아요

그림자같은 존재에요

 

1.과도한 욕설

요즘은 점점 이러한 욕설에 대해서 문제는 없지만

과거에는 조금 욕설이 과도하다고 생각은 들지만

저는 1인 미디어에서 이러한 욕설로 감정 표현은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확실히 보겸님의 시청자 나이대가 어려지면서

그 어려진 나이대에 맞춰서 컨텐츠를 만드는데

너무 자극적이거나 욕설이 심한 영상들도 간혹 보이면서

비판을 받고 있어요

 

2.극성 짭 가조쿠들의 문제

가조쿠(=보겸 팬)라고 해서 보겸님이 훈훈한 분윅기를 만들려고

만든 팬들을 부르는 용어이다

항상 이슈를 몰고 초통령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라면 이러한 문제가 항상 생긴다

과거 양띵,철구,신태일 등 인기가 많은 1인 크리에이터를 좋아하는 팬들의

연령층이 낮을수록 이러한 문제가 심해지고 있다

특히나 요즘 보겸님들의 팬들이 ㅂㅇㄹ하면서 욕하고

샷건을 따라한다고 설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위의 영상은 이번에 집 공개한 영상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겸님을 좋아해서 그런지

부정적인 시선보다는 조금더 긍정적인 시선이 많은거 같아요

점점 어그로가 심해지고는 있지만

저연령층이 자기 영상을 본다는걸 의식해서 그런지

욕이나 과격한 행동들을 조금씩 줄여가고 있어요

(저는 옛날부터 봐서 그런지 지금 좋아지는 중 맞습니다)

유튜브 200만 국내에서 개인유튜브 채널로 이렇게

단시간에 200만을 찍기가 어려운데 축하드리고

더욱 재미있는 방송과 영상으로 봤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