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감스트에 대한 모든것/이제는 월드클래스 감스트

월드클래스 BJ감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BJ감스트에 대한 모든 것 입니다

크... 제가 진짜 피파2 시절부터 아프리카TV로 본 감스트님이

이제는 공중파 방송인 라디오스타까지 나오는걸 보고

이렇게 글을 쓸려고 해요

다들 감스트라고 하면

뭐... 김인직,관제탑 또는 이번에

러시아 월드컵 MBC 홍보대사로 알거 같아요

피파온라인3방송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거 같고요

그외에도 많은 컨텐츠를 시도하면서

감컴퍼니의 호흡도 보여줬고요

그래서 오늘은 BJ감스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름:김인직

 

생년월일:1990년 1월 8일

 

별명:인직,감스트,비감

 

활동플랫폼:아프리카TV, 유튜브

 

수상: 2016 KT 아프리카TV BJ 대상

제가 생각하는 아프리카TV안에서 제일 규정을 열심히 지키는

BJ라고 생각하는 감스트님

원래 주로 피파3 컨텐츠로 활동을 하면서

게임실력은 뭐.... 아쉽지만

카드깡이라고해서

피파3 카드를 까면서 재미있는 방송을 연출했어요

하지만 

피파3가 망해가면서 시청자 유입이 적어졌지만

다양한 방송을 시도하면서

보이는 라디오 컨텐츠와 축구 해설을 통해서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BJ에요

 

시청자들이 억지텐션이라고 하지만 저는 감스트님만에 텐션이 너무 재미있고

과거 개그맨을 준비해서 그런지

다양한 리액션들을 보면서 재미를 느꼈어요

개인적으로 택시기사 리액션과 관제탑은 BJ감스트가 어떤 BJ인지 설명해주는거 같네요

아프리카TV 내에세도 최대한 자극적인 방송을 자제하면서

욕설,모욕,비방을 별로 안하다보니까

BJ감스트란 이미지가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서인지

현재 K리그 홍보대사와 러시아 월드컵 MBC홍보대사까지 맡을 정도로 유명해졌고요

많은 사람들이 피파가 망하면서

BJ감스트의 인기도 사라질거라고 했지만

다양한 방송과 재치있는 입담

그리고 그의 얼굴로 인기를 유지하는거 같아요

이번 라디오스타 방송도 현재 보면서 글을 쓰고 있지만

BJ와유튜버에서의 활동도 좋지만

이러한 TV방송 활동을 통해서

1인미디어 보는 대중들의 시선이 긍정적인 모습으로 변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이영상은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BJ감스트님 영상입니다

다들 유튜브 구독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