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에서 타로점을? 달콤살벌한 칼질 로맨스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첫 방송 후기


달콤살벌한 칼질 로맨스 '가두리횟집'


오랜만에 웹드라마 첫 방송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콬TV의 새로운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제가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웹드라마인데 그 이유는 배우 이주빈님이 출연해요 이주빈님은 작년에 방영 했던 드라마 '멜로가체질'에 출연했던 배우인데 제가 이 드라마를 정말 재미있게 잘 봐서 이번 웹드라마가 기대가 되네요


웹드라마 이름과 포스터, 예고편부터 독특해서 어떠한 웹드라마일지 궁금하네요!!

줄거리

싱싱한 회만큼 탁월한 연애타로로 유명한 '가두리횟집'! 이곳에서 펼쳐지는 걸크러쉬 여사장 '가두리'와 수상한 옆집남자 '차우빈'의 달콤살벌한 칼질 로맨스


CAST
가두리역 이주빈
차우빈역 혁
모태경역 정진환
성기광역 김성태
여우주역 최지희
김아영역 장솔미

네이버TV(화, 목) 오후 06:00, 유튜브(화, 목) 오후 06:00, 페이스북(화, 목) 오후 06:00, Seezn(화, 수) 오후 06:00


캐릭터 소개

가두리역 이주빈


싱싱한 회는 물론 연애타로맛집으로 유명한 '가두리 횟집'의 사장. 누구나 한눈에 반하는 마성의 여자로 천상계 비주얼을 가졌다.


웹드라마 제목부터 '가두리횟집'인 만큼 가두리역 이주빈님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될 거 같아요 '멜로가체질'에서 이소민역으로 톡톡튀는 연기를 보여준 만큼 이번에도 톡톡튀는 매력을 보여줄 거 같아요

차우빈역 혁


영앤리치 톨앤핸섬한 속옷브랜드의 CEO. 하지만 퇴근 후엔 후리(?) 한 추리닝핏으로 백수미를 한껏 뽐내는 두 얼굴의 남자.


남자아이돌그룹 빅스의 멤버인 한상혁님 빅스는 알고 있지만 한상혁님이 연기를 하고 있는지는 처음 알았어요 아직 1화에서 많은 분량이 아니라서 앞으로의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요




걸크러쉬 그 자체 가두리


1화에서의 스토리는 크게 없다고 느껴졌어요 뭔가 1화만 봤을때는 부족하다는 느낌을 어느정도 받았지만 저는 1화 가두리의 수산시장 첫 등장장면을 보고... 이주빈님... 정말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딱히 대사도 없고 그냥 걸어가는 장면인데 임팩트가 정말 강하게 남았어요 표정만 보고 있어도 당당함과 걸크러쉬를 느낄 정도였으니까요


그리고 중간에 분명히 웃긴 장면으로 넣은 거 같지만 가두리가 연어회를 칼질하는 장면이 있는데 진짜.. 섹시하면서 멋지다고 느꼈어요


1화에서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정지성, 안유나 캐릭터가 카메오로 출연하면서 개인적으로 너무 반가웠어요 하지만 카메오의 분량이 많아서 주인공들의 비중이 너무 적었어요 ㅠㅠ

다른 매력의 로맨스장르 보여줄 수 있을까?


제목과 소재는 특이해도 결론은 로맨스장르의 웹드라마예요 그 만큼 색다른 로맨스를 중점으로 봐야할 거 같아요 저는 이미 1화 가두리 캐릭터한테 빠졌지만 스토리가 그저 진부하다면 안 볼 거 같아요


제발.... 평범한 로맨스가 아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소재하고 배우들이 마음에 들어서 줄거리만 탄탄하다면 분명히 큰 사랑을 받을거라고 생각해요


요즘 볼 만한 웹드라마가 딱히 없어 가지고 새로운 웹드라마를 기대했는데 아직 1화라서 재미있다 없다는 말할 수 없을 거 같아요 하지만... 이주빈님 팬이라면 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콬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