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지친 그대들을 위한 여행 유튜버 추천(Part.1) 오늘밤 집에서 힐링각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못 가고 있는 우리들을 위한 콘텐츠 '여행'

여러분들은 유튜브에서 대체로 어떠한 콘텐츠를 즐겨 보나요? 저는 1인 미디어를 좋아해서 정말 장르, 콘텐츠 상관 없이 흥미만 있다면 거의 다 보는 거 같아요 그래도 몇개를 말하자면... '여행'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제가 여행 관련 영상들을 많이 보지만... 은근히 여행 유튜버에 대한 글을 쓴 적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나의 구독 리스트를 털어서 여행 유튜버를 소개하려고요!!

 

참고로 이번글은 Part.1 이에요!! 아직 더 많은 여행 유튜버들이 있으니까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게임, 먹방, 브이로그 등 저의 구독 리스트에 있는 유튜버분들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만들어 볼게요!!

 

 

힐링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그녀

쏘이쏘이Soy The World

 

본명: 이소연

 

생년월일: 1993년 4월 6일

 

유튜브 구독자 수: 21.2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 법대생이 실제 보이스 피싱 전화를 받으면?ㅋㅋㅋ

 

미디어 놀이터 추천 영상: #1 걸어서 부산까지..? 근데 첫날부터 길을 잃었어요😢 - 코로나 이후에 올라온 여행영상이에요... 쏘이님의 해외여행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국토종주 영상들이 정말 애정이 많이 가요!!


제가 처음으로 여행 영상을 접하게 된 유튜버중 한명이에요... 2018년도 부터 여행 관련 영상들을 즐겨 봤는데 그 때 당시에 쏘이님이 세계일주를 시작했던걸로 알고 있어요 특히 그 때 당시에 나홀로 히말라야라는 대단한 여행이 기억에 많이 남았어요 진짜.. 보면서 삶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이들더라고요

 

쏘이님은 대체로 조금은 위험해도 전세계를 여행을 했어요 특히 많은 구독자분들이 인도와 아프리카 같은 여성 혼자 여행하기 힘든 여행지에서의 현실적인 여행을 보여주면서 큰 관심을 받았어요 솔직히... 남자인 저도 이러한 나라들은 어느정도 걱정이 있는데 진짜.. 쏘이님이 베테랑 여행 유튜버인걸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또 추천해주고 싶은 시리즈는 쏘이님의 산티아고 순례길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진짜... 이거 명작이라고 생각할정도로 보면서 많은 감정을 느꼈어요 확실히 쏘이님이 감수성이 풍부해서 이러한 감성들을 영상에 잘 담아졌어요

 

최근에는 국내에서 여행과 다른 여행 유튜버들과의 콜라보를 볼 수 있어요.. 세나님과의 국토종주도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꽉쏘제이(꽉튜브, 쏘이, 여행가 제이)조합이 제일 재미있어요!!

 

그리고 현재는 몰타로 다시 여행을 시작했어요 진짜 몰타 영상을 보는데 힐링 그 자체라고 생각해요... 이 영상을 보자마자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졌어요ㅠㅠ

 

(솔직히 쏘이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유튜버 중 한분이라서 글이 조금은 길어졌어요^^)

 

(출처 - 쏘이쏘이 유튜브 채널)

 

쏘이Soy The World

'여행'과 '일상'을 기록하는 쏘이(Soy The World) 입니다. 💌 Business Contact: so_yeon3359@naver.com

www.youtube.com

 

 

남자가 봐도 멋진 긍정 만땅 유튜버

채코제 Channel Korean Jay

 

본명: 박재일

 

생년월일: 1988년 7월 7일

 

유튜브 구독자 수: 8.5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SUB][세계여행]🇮🇳EP.23 인도 기차 60시간(무임승차, 1등급, 슬리퍼, CC칸), 60 hours of Indian train - 은근히 여행 동영상들 중에서 인도가 인기가 많은데 이 영상은 진짜.. 인도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미디어 놀이터 PICK: [SUB] 【슬기로운 옥탑생활🏕】 세계 여행자의 서울 역세권 100/30 옥탑방 셀프 인테리어기 【1】 - 최근 여행을 못 다니면서 채코제님은 옥탑생활을 시작하는데... 혼자 인테리어와 수리를 하는 시리즈로 진짜 현실 셀프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채코제님도 세계여행을 주 콘텐츠로 저는 쿠바여행을 할 때부터 제대로 챙겨보기 시작했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한 곳인 쿠바!! 코로나 때문에 현재는 꿈도 못 꾸고 있지만 채코제님의 쿠바 힐링 영상을 보면서 엄청난 대리만족을 했어요

 

코로나 이후에는 옥탑방의 현실 라이프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솔직히 이분도 여행 유튜버인데... 브이로그 감성의 일상생활이 더욱 재미있어요 진짜... 보면서 저 또한 옥탑방 감성에 푹 빠져서 요즘 진지하게 옥탑방으로 이사를 가고 싶어졌어요

 

일단...채코제님은 정말 잘생겼어요... 남자가 봐도 반할만 한 얼굴의 근육까지... 가끔 영상의 댓글을 보면 이 형의 얼굴을 보러 왔다고 하는 댓글들이 정말 많아요

 

(출처 - 채코제 유튜브 채널)

 

채코제 Channel Korean Jay

여행을 좋아하는, 운동도 좋아하는, 행복한 삶을 지향합니다. 정주행은 사랑이에요 🙇🏻‍♂️ shacle99@gmail.com

www.youtube.com

집순이의 매력만점 세계여행

세나, 집순이의 세계여행 SENA

 

본명: 김세은

 

생년: 1994년

 

유튜브 구독자 수: 9.2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EP5.북한사람이 자꾸 평양을 가자고 하는데요ㅠㅠ 시베리아횡단열차에서 만난 북한사람들 - 세나님의 입문영상인 시베리아 횡단 열차 시리즈!! 열차안에서 북한사람과 만나서 대화하는 영상인데.. 진짜 보면서 신기하면서 뭔가 정이 느껴지는 영상이에요

 

미디어 놀이터 PICK: 🍊Ep.1 취업했어요..! 첫 출근 브이로그! 쉴틈없는 하루 #여행유튜버​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 코로나 이후 세나님이 제주도 게하 스탭으로 출근하면서 게하 스탭의 일상을 가득 담았어요 이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도 시리즈로 있으니까 꼭 다 보는 걸 추천해요


세나님의 전에 시베리아 횡단열차로 알고 있었던 유튜버예요!! 그 당시 뉴스에도 나올 정도로 유명했는데 많은 여행 유튜버들의 성지이기도 한 시베리아 횡단열차 특히 여성 여행 유튜버분들의 영상들이 정말 많아요 대부분 러시아 군인들과의 재미있었던 일상이 많은데 세나님은 특이하게 북한사람들과 유쾌한 대화와 같이 지내는 모습으로 뭔가 신선한 그림을 보여줬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세나의 제주워홀' 시리즈도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어요 저 또한 제주도 게하 스탭을 살면서 한번은 해보고 싶었는데 이 영상을 통해서 게하 스탭의 하루를 느낄 수 있어요!!!

 

최근에는 쏘이님과 함께 국토대장정을 하면서 국내여행을 위주로 영상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출처 - 세나, 집순이의 세계여행 SENA)

 

세나, 집순이의 세계여행 SENA

집순이 세나는 여행 중♡ 즐거운 에피소드&여행꿀팁 함께해요! 저와 함께 동행해요ㅎㅎ E-mail : senavel@naver.com 아래 파란 인스타 링크로 들어와주세요~!

www.youtube.com

 

 

 

친근감 100% 현실반영 100% 여행 유튜버

곽튜브곽튜브KWAKTUBE

 

본명: 곽준빈

 

출생년도: 1992년 2월 2일

 

유뷰트 구독자 수: 11.3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최저온도 -71.2℃, 지구상 가장 추운마을 '오이먀콘'으로 가는 길 - 러시아(9) - 러시아 시리즈는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또 다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님과 함께 여행을 하는데 이 둘의 케미의 시작인 러시아 여행은 정말 꿀잼 가득해요

 

미디어 놀이터 PICK: 혹한의 땅 강원도, 눈으로만 이글루 만들어보기 - 겨울여행 02 - 제가 생각하는 곽튜브의 매력을 제대로 담은 영상인거 같아요 솔직히 막 엄청 웃긴 소스가 많지는 않지만 은은한 재미 요소들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야만, 계곡은개골개골님과의 케미는 친한친구와의 여행을 느낄 수 있어요


곽튜브는 정말 최근에 푹 빠져있는 채널이에요 코로나로 여행을 못 가면서 다양한 여행 유튜버의 영상들을 보다가 처음에는 빠니보틀님의 영상을 그 다음으로는 곽준빈님의 영상으로 넘어 왔어요

 

곽튜브님은 처음에는 아제르바이잔에서의 일상 브이로그 영상으로 시작해서 그 다음에는 러시아로 여행을 떠나면서 빠니보틀님과의 좋은 케미로 큰 관심을 받게 되었어요 하지만 여행 시작과 동시에 코로나 때문에 어쩔수 없이 한국으로 왔는데 정말... 레전드 영상들이 업로드가 시작 되면서 전성기의 시작을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레전드 영상은 바로... 다이어트 영상이에요 다이어트 영상은 유튜브에도 정말 많지만 곽튜브의 다이어트 영상은 말은 다이어트 영상이지만 먹방 영상이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엄청 맛있게 많이 먹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솔직히 저도 이러한 먹방 영상에서 푹 빠지기 시작했어요

특히 곽튜브님은 부산에 살고 있는데 국밥... 먹방을 하는 모습을 보고  와 진짜 여기는 꼭 가야겠다라고 생각을 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국내여행을 시작하는데 여기서 최고의 케미 단짝친구인 빠니보틀님과 다시 한번 국내여행을 다니는데 이 시리즈도 꼭 봤으면 좋겠어요 그냥 영상이 자연스러워요 인위적인 느낌 하나도 없이 편한 사람과의 여행을 느낄 수 있어요!! 

 

현재는 서울살이 시리즈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진짜 이분은 여행 유튜버를 안 해도 될 정도로 일상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유일한 유튜버라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곽튜브님의 사람 그 자체의 매력을 느끼고 영상을 본다고 생각해요!! 한번 빠지면 빠져 나올 수 없는 진국 같은 느낌이에요

 

(출처 - 곽튜브)

 

곽튜브KWAKTUBE

세계여행 및 음식탐방을 목표로 하는 채널입니다. 문의 insta : @jbkwak mail : wnsqls3@gmail.com

www.youtube.com

캠핑을 보러 왔다가 얼굴을 보러 오는 곳!!

박소룡

 

유튜브 구독자 수: 10.8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알바하며 남해한달살기 일주일차 브이로그ㅣ국내여행ㅣ남해ㅣ다랭이마을ㅣ힐링 - 제가 생각하는 제일 이상적인 여행 감성을 제대로 담은 영상이라고 생각해요 대부분 박소룡님의 영상들에는 우리가 원하는 힐링이라는 감성을 담아냈어요!!

 

미디어 놀이터 PICK: 혼자 떠난 군산여행, 아이폰으로 찍은 셀프여행영상 - 제가 군산은 아직까지 한번도 못 가봤어요 이 영상을 보면서 저만의 군산에 대한 환상이 생긴 영상이라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지금까지 제가 소개한 유튜버들은 해외여행을 위주로 하고 있는 유튜버라면 박소룡님은 국내여행 특히 캠핑과 등산을 주로 하고 있어요!! 저는 해외여행도 좋지만 아직 저희가 모르고 있는 국내의 핫 한 여행지도 정말 좋아해요!!

 

제가 재작년에 한창 캠핑에 관심있던 시절의 박소룡님의 영상을 접했는데 전문적인 캠퍼는 아니지만 현실감 100%의 초보 캠퍼의 제대로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그냥 이러한 캠핑영상은 정말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나홀로 제주여행 브이로그 1,2편 꼭 봤으면 좋겠어요 제가 제주도를 좋아해서 그런지 제주도 여행영상들은 언제봐도 힐링이 되는 거 같아요

 

(출처 - 박소룡)

 

박소룡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미디어 놀이터 추천 PICK

 

일상을 감섬으로 담아내는 유튜버 온도(ondo) - 추천해주는 VLOG유튜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VLOG) 유튜버 온도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처음으로 일상을 담는 유튜버를 소개하는거 같아요 요즘 들어서 많은 유튜버들이 나타나고 있지만 취미로 자신

carpediemmjy.tistory.com

 

집에서 즐기는 대리만족 현실여행 유튜버 여행자메이[Traveler May]

집에서 즐기는 대리만족 현실여행 유튜버 여행자메이 요즘 너무 바쁘다 보니까 웹드라마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지만 유튜버, BJ, 스트리머를 소개하는 글을 그동안 자주 못 쓰고 있어요 ㅠㅠ 아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